2021-04-23 17:03 (금)
유럽 도시의 아름다운 밤하늘을 담은 머그·글라스 보틀 출시
상태바
유럽 도시의 아름다운 밤하늘을 담은 머그·글라스 보틀 출시
  • 최윤진 기자
  • 승인 2018.07.24 16: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투썸플레이스 크리스털 반짝반짝 유럽 감성 머그, 글라스 보틀
투썸플레이스 크리스털 반짝반짝 유럽 감성 머그, 글라스 보틀

[한국미디어뉴스통신 최윤진 기자] 디저트 카페 투썸플레이스가 주얼리 브랜드 ‘스와로브스키®’의 크리스털을 사용한 프리미엄 MD상품 3종을 출시한다.

이번 상품은 유럽 도시의 밤하늘을 모티브로 개발한 ‘투썸 썸머 크리스털 머그’ 2종, ‘투썸 레인 드롭 크리스털 보틀’ 1종으로 구성되어 있다. 제품별 디자인에 맞게 반짝이는 별과 영롱한 빗방울 모양을 스와로브스키® 크리스털로 장식해 눈길을 끈다.

투썸 썸머 크리스털 머그는 유럽 도시의 밤하늘을 수놓는 별들을 크리스털로 표현해 한층 고급스러운 느낌을 준다. 여기에 유선형 디자인으로 세련됨을 더했다. 색상은 블루와 화이트 2가지 중 선택할 수 있다.

투썸 레인 드롭 크리스털 보틀은 여름철 나만의 음료를 넣어 가볍게 들고 다닐 수 있는 제품이다. 유리 소재로 세척이 편리하고 재사용이 가능한다. 특히 실리콘 슬리브로 감싸진 몸체가 한 손으로 잡기 편하고 미끄러지지 않는다. 뚜껑에는 실리콘 재질의 고리가 달려 있어 야외 활동 시 활용도가 높다.

투썸플레이스는 현재 크리스털 MD상품을 포함해 3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아메리카노 1잔 무료 쿠폰을 증정하고 있다. 행사 기간은 해당 제품 소진 시까지다.

한편 투썸플레이스는 “올 여름 MD상품은 반짝이는 스와로브스키® 크리스털을 사용해 멋과 실용성 모두를 잡았다”며 “환경보호 및 친환경 소비를 위해 다회용 컵 개발 및 출시에 더욱 적극적으로 나설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