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 방송 그룹 ‘노을’ 출연

[한국미디어뉴스통신 최윤진 기자] 채널 유맥스(UMAX)와 iMBC의 스타라이브 전문 채널 해요TV의 공동 제작으로 탄생한 감성 버스킹 버라이어티 ‘버스킹 다이어리’가 오는 7월 21일 첫 방송된다.

해당 프로그램은 유맥스의 초고화질 제작 기술력과 모바일 OTT 기반을 갖춘 해요TV의 역량이 시너지를 발휘한 플랫폼 윈윈 전략의 일환이다. 해요TV와 유맥스의 공동제작은 지난 1월 방영한 ‘오마이컬 미라클 원정대’에 이어 이번이 두 번째이다.

‘버스킹 다이어리’는 가수들이 복잡한 도심을 떠나 서울 근교에서 캠핑을 즐기며 야외 버스킹 공연을 하는 신개념 버라이어티이다. 지친 일상에서 벗어나 여유롭게 휴식을 취하며 대중과 음악적 교류를 나누는 모습을 통해 따뜻한 힐링을 선사한다.

오랫동안 대중의 사랑을 받아온 가수부터 떠오르는 신인 아이돌까지 버스킹 다이어리를 통해 데뷔 첫 버스킹에 도전한다. 사전 예고 없이 게릴라성으로 공연이 진행되며 가수들의 진솔한 속마음과 음악을 대하는 진심까지 엿볼 수 있다.

오는 21일 방영되는 1화에는 올해 데뷔 16년차를 맞이한 명품 보이스 그룹 ‘노을’이 출연한다. ‘연인’, ‘그리워 그리워’, ‘청혼’, ‘하지 못한 말’ 등 다양한 명곡을 라이브로 소화한다. 이어 8월 4일 3주차 방영분에는 오디션프로그램 믹스나인에 출연해 화제를 모은 아이돌그룹 ‘온앤오프’가 색다른 모습으로 찾아온다.

한편 ‘버스킹 다이어리’는 매주 토요일 밤 10시 CJ헬로 85번, 티브로드 300번, 딜라이브 163번, 현대HCN 50번, 울산중앙방송 200번, SK 브로드밴드 73번, 올레TV 227번 등 유맥스 채널과 iMBC의 스타라이브 전문 채널 해요TV에서 시청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미디어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