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익전문 ‘김정민어학원’

 

 

 

방학을 맞아 많은 취업준비생들 및 대학생들이 토익 공부에 매진하고 있다. 각종 영어시험의 고득점을 위해서 학원과 강사 선택이 중요하다는 것을 모르는 이들은 없을 것이다.

김정민어학원(원장 김정민)은 대구 토익학원들 중 매년 방학마다 연속 강좌마감행진을 기록하며 수험생들에게 토익학원추천으로 널리 알려진 교육기업이다.

단기 집중적인 투자로 목표 점수를 빠르게 달성하려는 신세대 수강생들의 성향을 반영하여 토익 주관사 YBM과 공동으로 운영한 점수보장반으로서는 대구 최초의 '토익사관학교'를 실시하고, 일명 빡센스터디 관리시스템을 구축함으로써 업계 최고의 명성을 얻게 되었다는 분석이다.

또한 더 길어지고 어려워진 part7 독해를 해결하기 위해 김정민원장이 직접 개발한 ‘누적독해법’은 많은 언론과 수험생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

김정민어학원측은 “이번 여름방학 김정민 누적독해법과 토익의 모든 최신 기출자료들을 완전 분석 해부한 독해자료를 무료로 제공하는 이벤트 행사를 실시한다”고 말했다.

최신 토익의 경우 문제풀이 시간 분배와 스킬, 독해력이 무엇보다 중요한데 학원 관계자는 “누적독해비법서를 통해 단지 문제를 푸는 기술이 아닌 영어 해석능력을 키워 바탕이 튼튼하고 무너지지 않는 실력을 심어 줄 것”이라고 자신했다.

현재 김정민어학원은 현장 강의로만 수만 명의 토익 수강생을 배출하고 있으며, 학원 강의뿐 아니라 외부 출강 및 MOU체결 등 교육사업 확장에도 힘을 쏟고 있다.

지금까지 경북대 원예식품사업단, 경운대 산학협력선도대학사업단, 대구공전 호텔항공관광과, 한국코레일 등과 MOU를 체결해 나가고 있으며, 4차산업혁명 시대를 대비한 어학 컨텐츠 프로그램 개발에 박차를 가하는 등 일반 어학원과는 차별화를 꿰하고 있다.

저작권자 © 한국미디어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