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미디어뉴스통신 최윤진 기자] 장마도 지나가고 다가오는 본격적인 여름철을 맞아 가벼운 의상과 함께 블로퍼, 슬링백슈즈, 샌들과 같은 여름 슈즈 이용이 증가하고 있다. 이에 발 노출이 잦아짐에 따라 발 관리를 위한 풋케어 관련 상품의 매출 또한 상승하고 있는 추세이다.

GS리테일 랄라블라(구 왓슨스)는 여름을 맞아 풋케어 관련 카테고리에서 지속적인 인기를 얻고 있는 상품을 공개했다.

 

(제공) drwonder.kr
  (제공) drwonder.kr

풋케어는 각질 제거, 보습 제공, 냄새 억제 순서로 진행된다. 이 순서에 따라 먼저 각질 제거 부문 1위에 있는 상품은 ‘닥터원더 악어발팩’이다. 해당 제품은 딱딱하게 묵은 각질을 자극 없이 깔끔하게 제거하여 뽀송뽀송한 발을 만들어 준다. 간편하게 사용이 가능하며 이미 SNS를 통해 각질 제거 효과에 탁월한 것으로 입소문을 탔다. 가격은 약 9,900원이다.

 

(제공) titaniamall.com
                                                 (제공) titaniamall.com

각질제거에 효과적인 ‘티타니아 전동 발 각질 제거기’도 인기이다. 전동 발 각질 제거기는 외출 전 빠르고 간편하게 각질을 제거할 수 있는 상품으로 타입에 따라 보다 세밀한 각질 관리가 가능하다. 가격은 약 37,000원이다.

 

다음으로 보습 제공 단계의 인기 상품으로는 ‘한자플라스트 리페어&케어 풋밤’이 있다. 현재 랄라블라 풋케어 보습 카테고리 1위 상품으로 건조해 갈라진 발뒤꿈치 손상을 개선하고 피부 자극을 진정시켜준다. 40ml 용량에 가격은 14,000원이다.

마무리는 데오드란트 관련 상품을 통해 냄새를 억제하는 것으로 끝을 낸다. ‘한자플라스트 실버 액티브 데오드란트’는 은이온 작용으로 발 냄새를 차단하는 풋 스프레이 상품이다. 외출 전 신발을 착용했을 때 또는 발에 직접 분사하면 48시간동안 냄새 억제 효과가 있다. 가격은 12,000원이다.

저작권자 © 한국미디어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