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성하이진

[한국미디어뉴스통신 박주환 기자] 자체적인 기술을 바탕으로 UV코팅 사업의 국내 선두 주자로 발돋움하기 위한 UV코팅전문 기업 대성하이진은 오랜 시간 연구한 결과 시공의 편의성과 안전성까지 두루 갖춘 제품을 만들어 내며 관련 업계에서 주목을 받고 있다.

실내 인테리어에 사용되는 광택용 코팅 제품과 줄눈 제품의 문제점을 발견한 윤 대표는 건조 시간이 오래 걸리는 문제로 시중에 원하는 제품이 없어 직접 개발하게 되면서 개발과 연구에 오랜 시간을 투자해 제품을 만들고, 제품을 만든 뒤 샘플 테스트까지 직접 진행하면서 코팅 방식의 작업 효율성을 높이고 하자 발생률을 낮추기 위해 개발과 연구에 매달려 독자적인 UV 코팅 시공 노하우를 갖게 되었다.

대성하이진의 UV코팅은 제품 시공 후 완전 건조까지 약 12~72시간 걸리던 기존 제품의 단점을 보완해 시공 후 즉시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온도와 습도에 상관없이 시공할 수 있으며, 도막이 두꺼워 오래가고 변하지 않는다. 국가 인증기관에 의뢰하여 안전성까지 인증 받았다. 현재 대성하이진은 ‘자외선경화 도료를 이용 한 대리석 코팅방법’(기술특허), 화재나 기타 재난에 의한 정전시 안전하게 대피를 도울 수 있는 ‘안전유도 줄눈제를 이용한 타일의 안전유도 줄눈 시공 방법’(기술특허) 특허를 획득했다는 설명이다.

초보자도 조금만 배우면 쉽게 작업할 수 있어 코팅과 줄눈 기술을 배우기 위해 찾는 이들이 많아지면서 교육생들의 시행착오를 줄일 수 있는 섬세한 강의를 이어나가고 있다.

더 좋은 성능의 제품을 만들기 위해 연구 개발을 멈추지 않을 것이라는 윤정익 대표는 자사의 교육과정을 수료한 시공자에게만 UV코팅제를 제공하고 있어 제품 자체의 품질은 물론 시공력까지 고객의 신뢰도 향상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 또한 코팅체험관과 코팅 실습실을 운영하며 가맹점과 창업상담, 무료교육 등을 진행하고 있다.

대성하이진의 UV 특수코팅은 전국 10개 지점에서 올 초부터 판매 중이며, UV코팅 전문기업으로서 목적과 용도에 맞게 다양한 기능성 제품 개발과 시장 확대를 위해 전력을 다해 창업을 희망하는 분들을 위한 성공노하우를 공개하겠다는 뜻을 밝혔다.

젠다이 실리콘 및 패턴형 UV코팅
젠다이 실리콘 및 패턴형 UV코팅

 

저작권자 © 한국미디어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