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미디어뉴스통신 최윤진 기자] 코리안 디저트 카페 설빙이 여름 제철과일 빙수로 메론설빙에 이은 ‘리얼통통수박’을 출시했다.

리얼통통수박은 엄선된 품질의 당도 높은 국내산 애플수박 과육과 상큼한 딸기아이스크림, 부드러운 큐브치즈케이크, 말캉한 코코넛젤 리가 어우러진 조화로운 맛에 특제 수박 소스가 더해져 마지막 한 입까지 맛있게 먹을 수 있는 시즌 메뉴이다.

특히나 수박 본연의 시원하고 청량한 매력으로 남녀노소 부담 없이 즐길 수 있으며, 수박 껍질을 뚜껑으로 활용해 독특한 비주얼을 살렸다. 또한 후숙 과일이 아닌 신선도에 민감한 애플수박의 특성 상 신선도 및 품질 유지를 위해 매장 별로 일일 한정 수량만 판매한다.

한편 설빙은 ‘리얼통통수박’과 함께 애플수박을 활용한 시즌음료 2종(리얼수박스무디, 허니수박블랙티)도 출시한다. 먼저 빙수와 같이 일 한정수량으로 판매되는 ‘리얼수박스무디’는 애플수박 생과일이 듬뿍 들어가 달콤하고 시원하게 즐길 수 있다. ‘허니수박블랙티’는 홍차에 애플수박 소스를 더한 프리미엄 티 메뉴로 트렌디하고 깔끔한 맛을 선사한다.

또한 신메뉴 출시 기념으로 오는 7월 25일까지 ‘리얼통통수박 인증샷 이벤트’를 진행한다. 리얼통통수박 인증샷을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하면 추첨을 통해 당첨된 1인에게 사이판 왕복 항공권(2매)를 비롯해 리얼통통수박 모바일 쿠폰(10명), 설빙 1만원 디지털 상품권(20명) 등의 경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한국미디어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