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미디어뉴스통신 김영길 기자] 민병철유폰이 2018 스포츠서울 소비자선호도 1위(영어회화·전화영어 부분)를 수상하며 4년 연속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이로서 민병철유폰은 전화영어 업계에서 그 어떤 브랜드보다도 소비자에게 인정받는 브랜드로 자리잡고 있다는 것을 다시 한번 입증 받았다.

최근 영어회화는 영어실력을 향상 시키고 싶은 사람들에게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그 중에서도 특히 민병철유폰의 영어회화가 인기 있는 이유는 실제 영어로 말하는 학습 환경을 제공하고 있기 때문이다. 영어회화인강이 ‘보는 영어’에 그쳤다면 민병철유폰은 학습자가 전화로 1:1영어회화 수업을 진행하며 실제 ‘ 말하는 영어’가 가능한 것이다.

이처럼 민병철유폰은 전화로 영어회화 수업을 하기 때문에 학습자가 원할 때 언제 어디서나 시간과 장소의 구애없이 영어학습 할 수 있다. 뿐만아니라 1:1로 진행되는 수업은 여러 실 생활 상황들을 연습해볼 수 있는 롤플레잉 상황극들로 이루어져 실제 생활에서도 쉽게 적용하고 사용해 볼수 있다.

또한 민병철유폰만의 4단계 학습시스템은 영어학습의 전영역(읽기, 쓰기, 말하기, 듣기)을 학습 할 수 있어 부족한 영역 없이 학습이 가능하다. 이 모든 학습과정은 100% 무료 온라인교재로 제공되기 때문에 무거운 책을 들고 다닐 필요 없이 언제 어디서나 학습이 가능하다.

민병철유폰은 규칙적인 학습이 어려운 학습자들을 위한 국내 최초 ‘무제한 바로수업’을 출시하며 관심을 받기도 했다. 무제한 바로수업은 매일 편한 시간에 하루 횟수 제한없이 자유롭게 수업이 가능하다. 또 학습자의 편의를 위해 선호 시간에 원클릭으로 예약가능한 ‘스마트예약’ 및 여러 강사 중 내 마음에 드는 강사와 수업 할 수 있는 ‘선호강사 예약’ 서비스도 제공하고 있다.

민병철유폰의 민현기 대표는 4년 연속 수상 소감을 밝히는 자리에서 “유폰은 언제 어디서나 매일 꾸준히 영어학습 할 수 있는 것이 최고의 장점이며, 개개인에게 맞춰진 최고의 영어교육 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새로운 서비스를 준비하고 있다”라고 전하며 신규 서비스에 관한 기대감을 높였다.

최근 민병철유폰은 개개인의 영어회화 학습 목적에 맞게 다양한 과정을 출시 하며 더 주목을 받았다. 지난해 12월 비즈니스 전화과정 출시를 시작으로 △2월 기초표현·프레젠테이션 과정 △ 3월 워킹홀리데이·비즈니스 이메일 과정 △ 5월 여행영어 과정 출시까지 끊임없이 고객의 요구에 맞춰 신규 과정을 출시 했다. 특히 여행영어 과정은 출시 후 바로 고객들이 무료로 체험을 할 수 있도록 특별 무료수업을 선보이며 고객들의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내기도 하였다. 민병철유폰은 앞으로도 수강생이 바라는 과정을 토대로 신규 과정을 지속 출시 할 예정이라고 한다.

한편 민병철유폰은 지난해에 이어 최근 트렌드에 맞춘 4편의 새로운 영상광고를 7월 2일 오픈했으며 광고를 본 누리꾼들의 반응이 “보면 볼수록 매력 있다” “개성있는 모델들을 보면서 나도 해보고싶다” 등으로 폭발적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한국미디어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