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생의 스탬핑 아이브로우. 일명 눈썹도장
데생의 스탬핑 아이브로우. 일명 눈썹도장

[한국미디어뉴스통신 최윤진 기자] ‘눈썹 모양에 따라 얼굴이 바뀐다’는 말이 있을 정도로 눈썹은 사람의 인상에 있어서 꽤나 큰영향을 끼친다. 눈썹 모양에 따라 차가운 이미지와 부드러운 이미지를 동시에 연출할 수도 있으며, 눈썹이 깔끔하지 않으면 아무리 예쁜 눈화장을 해도 크게 소용이 없다고 느끼는 여성들도 적지 않다. 하지만 나에게 어울리는 눈썹 모양을 찾아 매일 아침 오랜 시간을 들여 완벽한 모양을 그리기란 쉽지 않기 때문에 눈썹을 쉽게 그릴 수 있는 방법을 찾는 사람들이 많다.

라이트하우스 코스메틱의 글로벌 화장품 브랜드 데생이 출시한 ‘스탬핑 아이브로우’, 즉 ‘눈썹 도장’은 이런 사람들에게 제격인 아이템이다. 지난 2017년 5월 출시되어 현재까지 30차 이상 완판을 기록할 정도로 소비자들에게 사랑을 받고 있는 해당 제품은 도장 찍듯이 눈썹을 찍어 3초 만에 예쁜 눈썹을 완성시키는 제품으로 유명하다.

눈썹 도장은 두 가지 색상과 모양으로 구성되어 있다. 초코 브라운과 다크 그레이 색상에 모양은 일자형과 일반형으로 나뉘어져 있어 취향에 따라 선택해서 사용하면 된다. 눈썹 모양의 퍼프에 아이브로우 파우더를 붙혀 눈썹에 그대로 얹듯이 찍어내면 완성이다.

지속력이 오래가고 물에도 강한 초미세 입자 파우더를 사용해 특히 더운 여름철에 유용한 제품이며 우수한 품질 대비 저렴한 가격을 자랑한다.

한편 데생은 최근 유명세에 힘입어 스타필드 코엑스몰 삐에로쇼핑 1호점에 입점했으며, 올 상반기에 롯데 및 신세계 면세점에도 이미 입점해 국내뿐만 아니라 해외 고객들에게까지 입소문을 타고 있다. 또한 눈썹 도장뿐만 아니라 페이스 브이 업 마스크, 피지 흡입기 등 이미용 기기 제품들도 출시할 계획인 것으로 알려진다.

데생의 다양한 제품들은 데생 홈페이지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눈썹 도장은 코엑스몰 삐에로쇼핑 1호점에서 시연해볼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미디어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