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04-03 13:12 (금)
신인 아이돌과 함께하는 예능 프로그램 ‘신인식당2’ 론칭
상태바
신인 아이돌과 함께하는 예능 프로그램 ‘신인식당2’ 론칭
  • 최윤진 기자
  • 승인 2018.06.27 11: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는 29일 오후 10시 첫 방송
12년 만에 재결합에 성공한 NRG 출연해...

[한국미디어뉴스통신 최윤진 기자] 채널 유맥스(UMAX)에서 신인 발굴 예능 ‘신인식당2’를 론칭한다.

오는 6월 29일 오후 10시 홈초이스에서 자체 제작한 오리지널 프로그램 ‘신인식당2’가 유맥스 채널을 통해 방영될 예정이다.

‘신인식당2’는 갓 데뷔한 신인 아이돌을 게스트로 초청해 그들의 춤과 노래는 물론 숨겨둔 끼를 마음껏 발산할 수 있도록 하는 스튜디오 예능 프로그램이다. 유맥스 최초 시즌제로 제작돼 방영되는 예능 프로그램으로 지난해 방송된 시즌 1은 네이버TV 인기 채널에 랭크 되는 등 온라인상에서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이번에 방영되는 시즌 2는 스튜디오 게임의 규모 및 종류를 다양화해 더욱 풍성한 볼거리를 제공한다. 국내 최초로 제작된 초대형 부루마블 게임 및 멤버들의 성향을 속속들이 알 수 있는 ‘너의 뇌 구조를 보여줘’ 코너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추가한 것으로 알려진다. ‘신인밥상’ 코너에서는 진지한 대화와 함께 아이돌의 고충과 진솔한 이야기들을 만나볼 수 있다.

이 외에도 팬들의 실시간 온라인 참여를 대폭 강화했다. 홈초이스 공식 페이스북 채널에서 현장 라이브 방송과 동시에 각 멤버의 개인 SNS를 통한 팬들의 인기투표도 진행된다.

29일 첫 방송에서는 지난 2017년 12년 만의 재결합을 알린 원조아이돌그룹 NRG가 출연해 그동안 숨겨왔던 각종 에피소드들을 대방출할 예정이다.

새롭게 단장한 <신인식당2>는 CJ헬로 85번, 티브로드 300번, 딜라이브 163번, 현대HCN 50번, 울산중앙방송 200번과 SK브로드밴드 73번, 올레TV 227번 등 유맥스 채널에서 시청 가능하다.

한편 홈초이스는 국내 최초의 VOD 서비스 사업자로 현재 디지털케이블TV VOD 서비스(케이블TV VOD), VOD 광고, 영화 배급, 채널 사업(유맥스, 신기한나라TV, 가이드채널) 등을 수행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