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삼백케이(이하 1300K)가 안전하고 간편한 생리대 ‘원데이원팩’ 오버나이트 제품을 출시, 전 라인업 출시를 기념해 프로모션 행사를 진행한다.
 
원데이원팩은 하루 치(1일) 사용량이 위생적으로(1팩) 들어 있는 생리대로 지난 5월 론칭한 데 이어 오버나이트 라인을 새롭게 론칭했다.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원데이원팩 전 라인업 출시를 기념해 풀패키지 세트(중형, 대형, 롱라이너, 오버나이트) 4팩 한정 수량을 47%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이와 함께 오버나이트 출시를 기념해 오버나이트 3+2행사를 진행한다. 이외에도 1개월, 3개월 구성의 세트 상품도 할인된 가격에 판매할 예정이다.

원데이원팩은 천연 목화 100%로 만든 유기농 순면 탑시트(OCS·certified Organic Cotton top sheet)로 피부를 지켜줘 민감성 피부를 가진 사람에게도 안성맞춤이다. 부드럽고 슬림한 착용감과 편백나무 식물 성분이 함유되어 있어 상쾌한 느낌을 받을 수 있다.

특히 하루치 사용량이 한 팩에 소분되어 있어 외출 시 소지가 간편하며 울트라 슬림 패드가 피부를 자연스럽게 감싸 활동량이 많은 날에도 편안한 착용감을 선사한다. 빠른 흡수 및 역류 방지를 위한 패드 설계로 착용 시 샐 걱정도 없다.

1300K 관계자는 “지난 5월 중형, 대형 출시 이후 롱라이너와 오버나이트에 대한 문의가 끊이지 않았으며 이달 초 출시한 롱라이너의 경우 1만원 특가 구성 세트가 조기 전량 품절되는 등 폭발적인 반응을 기록했다”며 “이와 같은 고객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오버나이트 출시를 앞당겼으며, 예정보다 빠르게 전 라인업을 구축한 만큼 소비자의 편의에 따라 쉽고 간편하게 이용할 수 있길 기대한다”고 전했다.

1300K에서 단독으로 진행되는 원데이원팩 프로모션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미디어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