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너원 옹성우X박지훈의 클라비스 건강팔찌 1300K에서 만난다
워너원 옹성우, 박지훈 사은품 포함된 ‘보니토 세트’와 ‘에너제틱 세트’ 단독 판매 및 할인

 

아이돌 그룹 워너원(Wanna One) 옹성우와 박지훈이 픽한 클라비스 건강 팔찌와 목걸이를 이제 1300K에서 만날 수 있다.

디자인 제품 쇼핑몰 천삼백케이(이하 1300K)는 워너원 옹성우와 박지훈이 모델로 활동 중인 ‘클라비스’의 건강 팔찌와 목걸이를 입점하고 오는 25일과 26일 양일간 단독 사은품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클라비스는 헬스케어 제품의 하이-엔드를 목표로 론칭한 브랜드로, 기존 헬스케어 제품과 디자인과 기능면에서 차별화를 선언, 헬스케어의 명품화를 지향하고 있다. 제품으로는 △클라비스 에너제틱 팔찌 오닉스 △클라비스 에너제틱 목걸이 써클 △클라비스 에너제틱 팔찌 로마나 △클라비스 보니토팔찌 KS-114 등 패션 에너지 액세서리가 있다.

특히 이번 1300K 입점을 기념해 워너원 옹성우와 박지훈의 사은품이 포함된 ‘보니토 세트’와 ‘에너제틱 세트’를 단독으로 선보인다. 또한 제공되는 사은품은 옹성우 세트와 박지훈 세트 중 선택이 가능하다.

보니토 세트는 △보니토 팔찌 △포토 엽서 (4장) △프리미엄 포토엽서 (5장) △유닛 브로마이드 (1장)로 구성됐다. 원적외선이 방사되는 패션건강팔찌 클라비스 보니토팔찌 KS-114는 실리콘 생활방수가 가능해 사용 및 관리가 편하고, 트렌디한 10가지 컬러로 구성돼 취향에 맞게 선택할 수 있다.

에너제틱 세트는 △에너제틱 팔찌 △포토 엽서 (6장) △프리미엄 포토엽서 (5장) △파우치로 구성됐다. 클라비스 에너제틱 팔찌 오닉스 원적외선과 자기장, 음이온 총 3종 에너지가 동시에 방사되는 제품으로, 바쁜 일상에 지친 현대인들의 피로 회복에 도움을 줄 수 있다. 심플하면서도 모던한 블랙 컬러와 화이트 컬러 2종으로 출시됐다.

단독 구성 세트뿐만 아니라 특별 할인 이벤트도 진행된다. 보니토 시리즈의 경우 정상가에서 3만원 추가 할인, 에너제틱 시리즈 정상가에서 2만원 추가 할인된 가격에 구매 가능하다.

1300K 관계자는 “클라비스의 헬스케어 제품은 기존 건강 액세서리에서는 찾아볼 수 없었던 트렌디한 디자인이 돋보이는 제품으로 워너원 옹성우와 박지훈을 모델로 발탁하며 젊은 층을 중심으로 새로운 트렌드를 만들고 있다”며, “클라비스 제품과 워너원 옹성우, 박지훈 사은품이 포함된 단독 세트를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기회”라고 전했다.

워너원 옹성우, 박지훈 사은품이 포함돼 있는 ‘보니토 세트’와 ‘에너제틱 세트’는 1300K 단독 구성으로 제품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6월 25일부터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미디어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