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 상관없이 비데 사용자면 누구나 노비타 비데 할인가로 구매 가능

 

‘콜러노비타’가 오는 7월 31일까지 ‘여름맞이 보상판매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에서는 이벤트 기간 내 스마트 비데와 클린 비데 등 노비타 비데를 할인가에 구매할 수 있다. 기존에 사용했던 비데는 노비타 제품이 아니어도 가능하다.

행사를 통해 보상판매로 선보이는 비데는 ‘스마트 비데(BD-N530A/AS)’와 ‘클린 비데(BD-KA433Y/RY/SY)’다.

스마트 비데는 본체와 조작부 각각에 IPX4, IPX5 방수인증처리를 적용해 물청소 등 생활방수가 가능한 제품이다. 조작부를 90도 범위 내에서 원하는 각도로 조정할 수 있어 오물이 튀는 것을 방지하며, 풀 스테인리스 노즐을 채택해 비데 사용의 편의성과 위생성을 더욱 높였다. 공기 방울이 흡입된 수류가 강약의 리듬감에 따라 제공돼 보다 부드러운 세정감도 느낄 수 있다.

스마트 비데와 마찬가지로 풀 스테인리스 노즐을 채택한 클린 비데는 노즐과 노즐 입구 커버를 분리 가능하도록 해 위생성을 극대화했다. 물탱크 없이 흐르는 물을 연속으로 공급하는 연속 온수 가열 방식을 적용해 에너지 사용 측면에서도 효율적이다. 파워절전 설정으로 사용하면 최대 38%의 절전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두 제품은 모두 설치비가 무료로 지원되며, 스마트 비데 구매 시에는 무상AS 3년 보장 서비스가포함된다. 또한 스마트 비데, 클린 비데 구매 시에는 1년간 사용할 수 있는 정품 필터 2개가 제공된다.

콜러노비타 관계자는 “여름을 맞아 개인 위생 관리에 대한 중요성이 강조되고 있는데 비데 교체를 고민 중이라면 청결과 위생 기능은 물론, 합리적인 가격까지 갖춘 이번 프로모션을 적극 활용하길 바란다”며, “비데는 잦은 사용으로 정기적인 위생관리가 필요한 제품인 만큼 이번 행사가 좋은 기회가 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콜러노비타의 ‘여름맞이 보상판매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한국미디어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