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 한국 소비자선호도 1위 브랜드 대상] 인기명

 

조개찜과 소갈비찜을 함께 맛볼 수 있는 조갈찜으로 유명한 인기명이 2018년 소비자선호도 1위 브랜드대상’을 수상 했다. 인기명은 맛은 물론 서비스 만족도, 재고매 의도 등 다양한 항목에서 최고 점수를 얻어 프랜차이즈 대상을 받게 되었다.

인기명의 조갈찜은키조개, 가리비 등의 조개류 뿐만 아니라 오징어, 낙지, 문어, 전복 등 다양한 해산물 그리고 큼지막한 소갈비와 당면, 떡, 어묵 사리 등이 푸짐하게 들어가 있어 보양식으로도 좋아 소비자들의 방문이 끊임없이 이어지고 있다.

또한 인기명은본사 인에프앤씨의 체계적인 물류시스템을 바탕으로 전 매장에서 동일한 맛을 유지함에 따라 소비자들의 입맛을 사로잡아 최근 1년여만에 서울,경기도 지역에만 20여개 지점이 늘어났다.

뿐만아니라인기명의 폐업률 0%로 전지점이 안정적인 수익을 유지하며 유망프랜차이즈, 창업아이템으로 꼽히고 있으며 서울·경기지역 뿐만 아니라 다른 지역에서도 오픈 준비중으로 전국에서 맛볼 수 있는 맛집으로 거듭나고 있다.

인기명 업체 당담자는“소비자들이 선정해주는 상이니만큼 뜻깊은 의미를 가지고 있다”. 며“인기명에 큰 관심을 가져주셔서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을 전하며 앞으로도 다른 곳에서는 맛볼 수 없는 특별한 메뉴와 만족하실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해 나갈 것”이라고 수상소감을 전했다.

 

저작권자 © 한국미디어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