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미디어뉴스통신 서재탁 기자] 지난 6월 2일(토) 오후 2시~5시에 국회의사당 의원회관 대회의실에서 '제 2회 헬피니스 자기경영 국회포럼'이 개최되었다.

대한민국의 활기, 활력 회복을 통한 건강하고 행복한 대한민국 실현을 위한 범국민 생활 문화 캠페인의 일환으로 진행되고 있는 이번 국회 포럼 행사는 국제 자기경영 코칭학회 주관, 자기경영 교육기업 ㈜헬피니스 후원으로 진행되었다. 김성곤 국회사무총장의 축사와 국제 자기경영 코칭학회 정성훈 학회장의 인사말을 시작으로 자기경영 운영체계 교육에 소개 및 체험이 있었고, 각 분야별 전문가들의 평가 발표의 시간도 가졌다.

각 분야별 전문가로는 자기계발 분야에 허남원 계명문화대 평생교육원장, 인문학 분야에 곽병덕 국제 경영학 박사, 뇌과학 분야에 전경숙 한국뇌과학코칭협회장이 초대되었다. 전국에서 220여 명의 내빈들이 참석한 가운데 자기경영 운영체계 교육에 대한 안내 및 체험의 시간을 통해서 참가자들 대부분은 짧은 시간에 인체에 일어나는 초고속 에너지 충전 훈련법의 놀라운 효과 체험을 통해 앞으로 이러한 자기경영 국회포럼이 정기적으로 개최되어 더 많은 대한민국 국민들이 활기 및 활력 회복을 통한 보다 더 희망차고 성공적 인생을 살아갈 수 있게 되기를 바란다는 반응들이 대부분이었다.

국제 자기경영 코칭학회 정성훈 회장은 “인류는 모두 개인적 차원의 건강·행복·평화는 물론이고, 가정과 사회 더 나아가 국가와 온 인류의 육체적 건강과 마음의 행복 그리고 진정한 삶의 평화를 간절히 원하고 있으며, 때문에 모든 변화는 자기 한 사람의 변화에서부터 시작되는 것이기에 20년 가까이 자기계발 분야를 연구하고 지도해 오면서 각 개인이 자신의 건강과 행복을 스스로 책임지고 관리할 수 있는 교육프로그램의 필요성을 느꼈기에 ‘수신제가 치국평천하’의 진리를 바탕으로 한 그 대안 프로그램을 개발하였고, 대한민국의 교육이념인 홍익인간 정신에 입각하여 자기경영 교육을 온 인류에게 널리 전하고자 한다” 라고 말하였다. 국제 자기경영 코칭학회는 건강과 행복의 상태를 기반으로 자신이 원하는 꿈과 목표를 실현해 나가도록 돕는 자기경영 운영체계 교육에 대한 연구, 개발 및 신패러다임의 성공학 보급을 전개하는 비영리 법인으로 세계적으로 자기경영 건강·행복 문화 캠페인을 전개하고 있다.다음 제3회 헬피니스 자기경영 국회포럼은 9월 1일 열릴 예정이다.

저작권자 © 한국미디어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