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래방 업계 1위 기업 ‘TJ미디어(대표이사 윤재환)’가 가수 홍진영을 전속 모델로 발탁했다.

TJ미디어는 평소 기분좋은 에너지가 넘치는 ‘인간 비타민’ 홍진영의 이미지가 ‘노래하는 즐거움’을 지향하는 브랜드의 가치와 잘 어우러져 이번 전속 모델로 발탁하게 됐다고 전했다.

TJ미디어의 새 얼굴로 나서게 된 홍진영은 TJ노래방의 신곡 포스터 등 다양한 콘텐츠를 통해 본격적인 홍보활동에 나설 예정이다. 특히 노래방기기 점수 화면을 통해 홍진영 특유의 애교 넘치는 표정과 말투를 만나볼 수 있도록 해 ‘노래하는 즐거움’을 널리 알린다는 계획이다.

홍진영은 “평소 자주 애용하는 노래방기기 브랜드인 만큼 이번 모델 발탁의 감회가 남다르다”며, “앞으로 TJ미디어를 대표하는 얼굴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TJ미디어’ 관계자는 “이번 모델 발탁을 통해 가수 홍진영과 TJ미디어가 좋은 시너지를 내 ‘노래하는 즐거움’을 널리 알리고자 한다”며, “동전노래방 시장의 높은 점유율에 따라 젊은층의 큰 지지를 얻고 있는 가운데 중장년층 등 다양한 연령층으로 시장을 확대할 수 있는 기회가 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한편, ‘TJ미디어’는 최근 성인 전용 반주기 신제품 ‘80시리즈’를 출시했다. P80, S80, B80 등 총 3가지 모델로 선보인 ‘80시리즈’는 성인 취향에 맞춰 새롭게 업그레이드 된 것이 특징이다.

저작권자 © 한국미디어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