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언어학원

 

​좌측부터 김성민 원장(나루관), 유동학 원장(청계관), 황태석 원장(상현관), 하장현 원장(석우관), 하종민 원장(영통관) ​
​좌측부터 김성민 원장(나루관), 유동학 원장(청계관), 황태석 원장(상현관), 하장현 원장(석우관), 하종민 원장(영통관) ​

이언에듀케이션(공동대표 이용현, 김명진)은 대치동, 압구정동 등에서 15년 이상 활동한 베테랑 강사들이 의기투합하여 세운 곳이다. 2011년 7월 동탄에 첫 개원한 짧은 역사 속에서도 연간 누적 수강생이 4만 명에 육박하며, 직영 캠퍼스 5곳을 두고 있는 영어교육 전문 기업이다.

개원 이래 한 해도 빠짐없이 성장의 신화를 쓰고 있는 이언어학원은 각 캠퍼스별 원장을 필두로 최강의 강사 라인업을 자랑하고 있다. 본사 자체 교육과정을 통해 검증된 이언어학원 강사들은 탁월한 영어교육 지식과 뛰어난 강의력 및 학습관리 능력을 갖추고 학생들을 지도하고 있다.

1·2동탄에 위치한 나루·석우·청계관은 동탄 영어교육의 질적 성장을 이끌고 있는 리더이다. 최다 클래스, 최대 규모를 자랑하고 있으며 특목입시, 정기TEPS, 자체Daily Test 결과가 우수한 캠퍼스이다. 이미 수많은 학원가의 벤치마킹 대상이기도 하다.

수원 망포역에 위치한 영통관은 3-way 학습법(소통과 공감, 노력과 준비, 웃음과 따뜻함)을 강조한다. 이 학습법이 도입된 이후 학부모만족도 8분기 연속 1위를 자랑하고 있다. 최상위권 학생 비율과 대입 결과가 총 재원생 대비 가장 좋은 캠퍼스이다.

광교 상현역에 위치한 상현관은 올해 1월 오픈한 신생 캠퍼스임에도 성장속도가 가장 빠른 곳이다. 고착화된 시스템을 탈피하여 이언어학원만의 독창적 시스템으로 광교지역에 신선한 바람을 주었다는 찬사를 받고 있다.

이언어학원의 성공 배경에는 앞서 소개한대로 우수한 강사진은 물론 독창적인 교육 프로그램에 있다. 반복 연습으로 질적인 차이를 만들어 가기 위해, 학습한 문장 속에서 어법이나 내용상의 주요 포인트를 다양한 Writing 문제 유형으로 복습하는 SDL(Self Directed Learning) 과정이 있다.

이 SDL과 결합하여 복습과 예습을 진단하는 Daily Test가 주어진다. 특히 영어교육 효과가 높은 최고의 미디어 컨텐츠 TED수업은 영어의 4개 영역을 골고루 발전시킬 수 있는 최신학습 프로그램이다.

이언어학원은 미국에 본사를 두고 있는 내셔널지오그래픽과 협업하여 최상의 교육 컨텐츠를 제공하고 있다. 또한 최근 잦은 입시제도 변화와 자유학년제 확대에 따라 수능영어, 학교내신영어, 자유학기제(수행평가대비) 뿐만 아니라 TOEFL, TEPS 등 각종 공인 영어시험 대비도 진행된다.

급변하는 입시제도 속에서도 결과를 만들어내는 이언어학원은 민사고, 상산고, 북일고, 경기외고, 동탄국제고 등 특목고, 자사고, 자공고 합격자가 작년 한해에만 87명에 달한다. 대입에서는 고3 전체 재원생의 80% 이상이 서울대, 연세대, 고려대, 서강대, 성균관대 등 수도권 명문대에 진학하는 쾌거를 이루었다.

이언에듀케이션을 이끌고 있는 이용현, 김명진 공동대표는 “영어라는 도구를 기반으로 4차 산업혁명 시대에 걸맞은 창의융합형 인재 양성으로 성장하는 것이 목표”라는 교육마인드를 가지고 대한민국 영어교육의 새로운 지평을 열고 있다.

저작권자 © 한국미디어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