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른공감치과

 

박성렬 원장
바른공감치과 박성렬 원장

외상 혹은 자연적인 노화 현상으로 상실된 치아를 자연 치아에 가장 근접하게 재연하는 치료법인 임플란트는 틀니, 브릿지와 달리 저작 효율과 심미성이 좋아 많은 이들이 임플란트 시술을 선택한다. 하지만 큰 비용과 시간 투자, 식립 후 불편함 등으로 임플란트 시술은 풍부한 시술경험을 갖춘 믿을 수 있는 치과의사를 만나야 한다.

바른공감치과(원장 박성렬)는 임플란트 식립을 잘하는 치과다. 인천 지역에서 임플란트 시술 외에 치아 교정 등으로 명성을 얻고 있다. 박성렬 원장을 통해 임플란트를 심은 이들은 ‘100세 시대에 맞는 튼튼한 내구성, 자연 치아에 버금가는 저작력, 주변 치아와 조화를 이루는 우수한 심미성, 잇몸에 거의 손상을 주지 않고 틀니 같은 이물감이 없어 불편함이 없다’고 평한다.

또한 바른공감치과 박성렬 원장은 매우 어려운 수술중 하나인 상악동 임플란트 수술에 풍부한 임상경험을 보유하고 있다. 박 원장의 이 수술은 위쪽 턱뼈가 많이 없더라도 상악동 부위에 뼈를 이식하여 임플란트를 식립하는 수술로 유명하다.

보통 주저앉은 잇몸은 임플란트를 심기 어렵지만 뼈이식 임플란트로 이 문제를 극복했다. 이 시술은 뼈를 형성하는 단백질이 첨가된 뼈이식재로 조직 내의 세포를 자극해 튼튼하게 식립할 수 있도록 한다. 신체 거부 반응이 거의 없고 우수한 골 형성 능력으로 시술 시간이 단축된다.

자가골, 동종골, 이종골, 합성골 등 구강 상태와 잇몸에 따라 뼈 이식 재료를 담당의사가 충분히 진료하고 결정한다. 그 결과 틀니에 불편함을 느끼는 환자들이 많이 찾고 있다.

환자분들이 안심하고 치료받을 수 있도록 진료보증서를 제공하고 있는 바른공감치과는 환자들의 마음과 공감하는 의료시스템을 인정받아 스포츠동아 2018 신뢰만족도 1위 브랜드 대상, 의료서비스/임플란트 부문에서 수상하였다.

박성렬 원장은 “환자분들의 마음에 공감하며 보다 나은 치료 계획, 진료를 제공하기위해 항상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한국미디어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