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미디어뉴스통신=최윤진 기자] ㈜클리오(대표 한현옥)의 브랜드 뮤즈 크리스탈이 여름을 맞아 클리오 18SS 리미티드 ‘PLAY MYMY COLLECTION’ 제품을 활용한 매혹적인 썸머 뷰티 화보를 선보였다.

이번 화보에서 크리스탈은 매력적인 모던 레트로 룩으로 촌스럽지 않고 세련된 복고 감성을 섬세하게 표현했다. 뚜렷한 이목구비에 강렬한 눈빛으로 시원하고 생동감 넘치는 여름보다는 크리스탈만의 시크함으로 차분하지만 매혹적인 여름의 분위기가 연출되어 보는 이의 감탄을 불러일으켰다.

공개된 컷에서 크리스탈은 날카로운 고양이 눈매에 과감한 핑크 글리터를 더해 카리스마를 증폭시켰다. 그녀의 아이 메이크업은 브라이트 무드 컬러로 구성된 제품 ‘프리즘 멀티 팔레트 18SS리미티드 (2호)’의 '돈 스탑 더 뮤직’ 컬러로 연출되었으며, 누디한 립은 무광 매트 립스틱 ‘루즈힐 벨벳 18SS리미티드(13호)’로 마무리했다.

또 다른 컷에서는 선명한 베리 레드 립 컬러가 돋보인다. 매트하게 마무리된 립은 ‘루즈힐 벨벳(11호)’가 사용됐다. 특히 해당 호수는 크리스탈이 고심 끝에 직접 고른 메인 컬러로 알려져 더욱 화제다. 클리오의 ‘루즈힐 벨벳’ 제품은 립스틱 본연의 컬러가 그대로 발색되어 매트립임에도 불구하고 입술에 부드럽게 발리는 것이 특징이다. 어느 각도에서나 균일한 벨벳 피니쉬로 출시 직후부터 폭발적인 인기를 끌었다.

결점 없이 매끈한 피부는 ‘킬 커버 파운웨어 쿠션 XP 18SS리미티드’와 ‘킬커버 컨실키트 18SS리미티드‘로 연출했다. 들뜸이나 번들거림 없이 오랜 시간 화사한 피부를 유지 시켜주며, 여러 번 덧발라도 뭉침 없이 커버되어 썸머 베이스 메이크업으로 제격이다.

제품 패키지 역시 레트로 뮤직 아이템인 ‘카세트 플레이어’, ‘필름 카메라’ 등 아날로그 감성이 묻어나는 디자인으로 소장 가치를 더욱 높였다.

크리스탈의 썸머 뷰티 화보를 접한 누리꾼들은 “크리스탈 얼굴도 분위기도 열일하네”, ”크리스탈이 바른 저 립컬러 써 보고 싶다”등의 열렬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모델 크리스탈의 화보를 연출한 클리오 18SS 리미티드 ‘PLAY MYMY COLLECTION’ 제품은 전국의 클럽 클리오 매장 및 온라인 직영몰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미디어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