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서출판 한국경제신문i가 사업을 시작하는 입문자의 추천도서 ‘인생역전 사장스킬’이 출간했다고 밝혔다.

‘인생역전 사장스킬’은 퇴직을 맞이하는 시기가 점점 빨라지는 지금, 퇴직 이후를 준비하는 사람들을 위한 도서로 사업을 시작하는 이들에게 길잡이가 되어 줄 책이다.

책은 스텝1부터 스텝5까지 총 5개의 섹션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인생역전을 꿈꾸는 당신’, ‘월급쟁이를 벗어나라’, ‘부자 사장 HOW TO’, ‘리얼한 사업 시뮬레이션’ ‘부자 사장 만드는 성공 마인드’ 등을 순서로 사업의 준비단계부터 현실적인 사업 아이템과 방법까지 사업을 하는 가장 좋은 방법에 대해 소개하고 있다.

특히 이 책의 저자 최임수는 평범한 직장인에서 살던 아파트를 팔아 사업자금을 마련, 30년간 창업과 기업매각, 인수를 거듭하며 10개의 회사를 운영한 경험을 바탕으로 이 책을 집필한 만큼 사업에 대한 방법 등 인생 전반의 노하우가 담겨 있다.

‘인생역전 사장스킬’의 저자 최임수는 “직장인이 진정한 주인공으로 사는 방법은 자기 사업을 시작하는 길”이라며, “사업은 일반적으로 개인의 능력에 의해 결정되기도 하지만 사업의 종류나 영업방식에 의해 좌우되는 만큼 30년 경험을 녹여 쓴 본 도서를 바탕으로 길을 찾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현재 ‘인생역전 사장스킬’은 주요 온라인 및 오프라인 서점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미디어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