협약서를 들고 있는 EBS미디어 정호영 대표이사(사진 중앙 왼쪽)와 종근당건강 김호곤 대표이사(사진 중앙 오른쪽)
협약서를 들고 있는 EBS미디어 정호영 대표이사(사진 중앙 왼쪽)와 종근당건강 김호곤 대표이사(사진 중앙 오른쪽)

[한국미디어뉴스통신=최윤진 기자] EBS미디어(대표 정호영)와 종근당건강(대표 김호곤)이 ‘어린이 자신감 함양 및 건강 문화 확산’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양 기관은 이번 협약을 통해 어린이를 위한 다양한 컨텐츠를 개발하고 어린이들의 자신감 함양을 위한 캠페인을 추진하는 등 다각적인 교류와 협력을 약속하였다.

대한민국 어린이들의 신체 건강 교육을 통해 자신감을 함양시키고자 하는 이 캠페인은 종근당건강과 EBS미디어가 설립하는 ‘쑥쑥 성장학교’를 통해 진행된다. 어린이들의 신체 건강을 위한 정보 제공, 자신감 함양을 위한 콘텐츠 및 지식자료, 건강 콘서트 강좌 등 어린이들의 건강한 성장을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들을 선보일 예정이다.

종근당건강 김호곤 대표이사는 “대한민국 교육 콘텐츠 사업에 앞장서고 있는 EBS미디어와의 협력을 통해 어린이들의 자신감 함양 및 건강 문화 확산의 계기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EBS미디어 정호영 대표이사는 “미래 대한민국을 이끌어 갈 어린이들의 위한 다양한 콘텐츠 개발 및 확산을 통해 건강한 대한민국을 만드는데 일조할 것”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한국미디어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