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더필이 지역 문화예술을 찾아 떠나는 2018 대한민국 예술대장정 모집 중이다
필더필이 지역 문화예술을 찾아 떠나는 2018 대한민국 예술대장정 모집 중이다

[한국미디어뉴스통신=윤인성 기자] 문화예술 기획단체 필더필(Fill the Feel, 대표 신다혜)이 오는 7월 1일부터 8일까지 경상북도 일대의 문화와 예술을 찾ㅇ 떠나는 ‘2018 대한민국 예술대장정 – 경상도 편’을 개최한다.

대한민국 예술대장정은 대한민국 곳곳의 문화와 예술을 찾아 떠나는 이색 예술 테마 여행이다. 올해는 경상도 내 5개~6개 지역을 방문하여 문화예술을 체험할 예정이며 문화와 예술, 여행을 사랑하는 만 20세 이상 청년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이 프로그램을 기획하고 진행하는 ㈜필더필은 예술의 가치를 사회에 전하는 소셜 벤처로 대한민국 예술대장정 외에도 다양한 문화예술 프로그램을 기획한 바 있다.

여행 참가자들은 아침마다 열리는 굿모닝 아트클래스, 지역의 문화와 예술을 찾아 팀별로 미션을 수행하는 ‘아트레이스’에 참여할 수 있다. 그 외에 오늘의 DJ, 무비 투나잇, 아트 다이어리 등의 프로그램과 울산 고래축제 퍼레이드 단원으로 직접 참여해 행진하기 등 다양한 이색 프로그램들을 체험할 수 있다. 전 일정을 참가한 대원에게는 참가 인증서도 발급한다.

대한민국 예술대장정 전 일정의 참가비는 45만원이다. 현재 1차 정규 티켓을 오는 5월 31일까지 구매할 경우 39만원에 구매 가능하다. 예술대장정 페이스북 페이지 게시물 댓글을 통해 소개서를 이메일로도 받아볼 수 있고 5인 이상 단체로 신청할 경우 10% 할인된 가격으로 티켓을 구매할 수도 있다.

참가 신청은 예술대장정 페이스북 페이지, 기타 문의는 이메일 및 예술대장정 카카오톡으로 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미디어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