터키 접이식 수납박스 전문 브랜드 ‘아이카사(AYKASA)’가 리빙 SPA브랜드 모던하우스에 입점했다.

모던하우스에 입점한 아이카사 접이식 수납장은 박스 디자인 및 엔지니어링 시스템 기술 특허를 받은 터키 제품으로, 모든 물건을 깔끔하게 정리해주는 리빙 아이템이다.

아이카사 폴딩박스의 가장 큰 장점은 튼튼한 내구성이다. 가벼운 재질의 플라스틱 소재와 차곡차곡 쌓을 수 있는 건축적인 디자인을 채택해 여러 개를 쌓아도 쉽게 흔들리지 않고 안정감 있게 넉넉한 하중을 견딜 수 있다.

다양한 사이즈와 컬러로 장소 및 용도에 따라 선택의 폭이 넓은 것도 특징이다. 스몰(Small), 미디엄(Medium), 라지(Large) 세 가지 사이즈로 구성됐으며, 30여 가지의 화사한 원색부터 차분한 색까지 다채로운 컬러로 구성돼 수납이 필요한 공간의 분위기에 맞춰 취사 선택할 수 있다.

남녀노소 누구나 쉽게 이용할 수 있는 간편성도 눈에 띈다. 가벼우면서도 사용하지 않을 때는 접어서 보관했다가 필요한 공간에서 간편하게 조립해 사용할 수 있어 가정이나 사무실은 물론 캠핑장에서도 활용도가 높다.

기능성 못지 않게 심미적인 부분도 돋보인다. 군더더기 없는 디자인에 다양한 컬러를 조합해 어떤 공간에서도 조화를 이뤄 인테리어 소품으로도 손색없다.

아이카사 관계자는 “아이카사 폴딩박스를 생활용품과 전문가구, 종합가구까지 다양한 브랜드 상품을 한 자리에 만나볼 수 있는 모던하우스에서도 만나볼 수 있게 됐다”며, “이번 입점이 수납을 넘어 홈 인테리어 아이디어를 선사하는 아이카사 폴딩박스와 리빙 SPA부문 브랜드파워 1위 브랜드인 모던하우스와의 시너지를 창출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한편, 아이카사는 모던하우스 서울 강남점을 비롯해 전국 모던하우스 39개점 및 모던하우스 온라인몰에서 구매 가능하다.

저작권자 © 한국미디어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