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뭄투어

(주)머뭄투어 변유경 대표

 

아름다운 호주와 뉴질랜드의 풍경과 다양한 볼거리, 먹거리 등을 차별화된 일정과 높은 문화적 니즈를 반영해 여유로운 관광의 참맛을 느낄 수 있는 안전한 여행 서비스를 제공하는 (주)머뭄투어(대표 변유경)가 주목을 받고 있다.
이곳에서는 저렴한 비용으로 알찬 여행을 할 수 있는 정보를 제공하고 짐 보관, 셔틀버스 운행, 호텔예약, 관광지 입장권 구매 등을 도와주며 여행 중 발생한 문제 해결에 최선을 다하는 모습에 관광객들이 선호하는 여행사이다.
(주)머뭄투어에서는 무료로 진행되는 시드니의 명소를 둘러보는 ‘굿모닝 시드니’, 페리를 이용해 하버브리지를 구경하고 시드니의 야경을 즐기는 ‘굿이브닝 시드니’, 아름다운 본다이 해변 풍경을 감상하는 ‘굿모닝 본다이’, 외 세계유산 블루마운틴 국립공원, 포트스테판 투어 등 일일 관광 인기 코스와 자유 여행 상품을 제공하며, 스카이다이빙, 래프팅, 하버브리지 클라이밍 등 액티비티 코스도 인기이다.

여행객들이 가장 많이 선호하는 남태평양 여행의 베스트 인기 여행코스 호주와 뉴질랜드의 전문여행사로 거듭나고 있는 (주)머뭄투어는 한국 본사와 호주 시드니, 뉴질랜드 오클랜드에 현지 여행사를 운영하고 있어 한국과 현지의 소통이 빠르고 수준 높은 여행 프로그램을 선보이고 있다. 변유경 대표는 “호주와 뉴질랜드 여행만 20년의 경험과 정보가 축적되어 있습니다. 이런 경험이 바탕이 되어 현재 국내 최대 포털 사이트에서 활성화된 호주와 뉴질랜드 포털 카페 중에 최다 회원 수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가장 안전하고 실속 있는 여행사로 자리매김하는데 아낌없는 열정을 보일 것입니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한국미디어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