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서울승마클럽

지금까지 느껴보지 못했던 아주 특별한 도전과 용기를 체험할 수 있는 동서울승마클럽(대표 김복기)은 특별한 경험을 소중한 친구와 가족에게 평생 잊을 수 없는 추억을 만들어 줄 수 있는 특색 있는 프로그램을 통해 말과 교감하며 정서순화와 자연 속에서 몸과 마음을 힐링할 수 있는 곳이다.

일반적으로 승마하면 귀족 스포츠라는 인식이 팽배하다. 하지만 이러한 편견을 깨고, 승마의 대중화를 선도하는 동서울승마클럽이 주목받고 있는 것은 복잡한 도심에서 벗어나 말()과의 교감을 통해 마음에 평안을 얻고, 합리적인 가격으로 부담 없이 승마를 체험할 수 있도록 하고 있다.

더욱이 승마는 칼로리 소모가 많은 전신운동으로 자라나는 어린이들에게는 성장판을 자극하고, 신체발달과 균형 잡힌 몸매를 가꾸는데 도움을 준다. 특히 척추의 교정과 골반강화, 다이어트 등의 효과가 나타나 승마를 배우려는 인구가 점차 증가하고 있다.

동서울승마클럽은 오전 8시부터 오후 10시까지 연중무휴로 운영하고 있으며 힐링승마, 생활승마, 장애인 치료를 응용한 재활승마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삶의 활력을 충전할 수 있는 곳이다.

김 대표는승마는 말과 사람이 혼연일체가 돼야 하는 특수한 성격을 지닌 운동으로써 신체를 단련하고 기사도 정신을 함양해 호연지기를 기르는 스포츠입니다. 무엇보다 동물과 교감하면서 정서순화에 탁월해 최근 유치원, 초등학교 등에서 단체 체험학습을 오기도 한다.”고 전했다.

동서울승마클럽  김복기 대표

 

 

저작권자 © 한국미디어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