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방송인 ‘전현무’를 전속모델로 하고 있는 국내 최대 테이크아웃 프랜차이즈이자 가성비 치킨 창업 프랜차이즈 치킨마루가 가정의 달 5월 프로모션으로 맛있는 치킨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고객들의 가심비를 겨낭하는 치킨마루의 인기 품목 세트를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전국 치킨마루 매장이 참여하며, 구매 전 매장 앞에 행사 진행 현수막 부착 여부를 확인하거나 치킨마루 홈페이지, 블로그를 통해 행사 진행 매장을 확인 후 구매 할 수 있다.

특히,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크리스피치킨, 양념치킨, 마늘간장치킨, 파닭, 눈꽃치킨, 오븐치킨마루, 레디핫, 윙봉 등 다양한 치킨마루 메뉴 중에서도 횰로족(홀로족+YOLO-욜로를 뜻한다)을 위한 시그니처 메뉴로 꼽히는 크리스피 치킨과 케이준 감자(M), 콜라 500ml로 구성된 한 마리 세트를 11,500원(기존 12,900원)에 만나볼 수 있다.

또한, 여럿이 먹어도 부족함 없이 구성된 크리스피 치킨 두 마리 세트도 19,800원(기존 21,800원)이라는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어 소비자들의 소소하지만 확실한 행복인 소확행을 지켜준다.

이벤트를 진행하는 치킨마루는 차별화된 창업 매뉴얼로 업종변경창업, 1인창업, 부부창업을 준비 중인 예비 창업자들에게 호응을 얻고 있다. 개설 상담부터 상권분석, 가맹계약, 점주 교육, 현장 교육, 인테리어 시공, 신규 매장 오픈 시 본사 바이저 지원 등 차별화된 창업 매뉴얼을 보유하고 있다.

치킨마루는 가맹점과 함께하는 상생 전략의 착한 프렌차이즈로도 유명하다. 우수 가맹점을 대상으로 계육 지원을 제공하는 한편, 지난해에는 ‘착한 공문’이 온라인 상에서 화제가 되며 ‘갓치킨 프랜차이즈’, ‘갓킨마루’, ‘착한 치킨’, ‘착한기업’ 등으로 회자되기도 했다.

치킨마루 관계자는 “어린이날, 어버이날, 스승의날, 성년의날 등 다양한 기념일 뿐만 아니라 근로자의 날, 석가탄신일, 대체휴일까지 휴무가 가득한 5월을 맞아 함께 모여 맛있는 치킨도 즐기고 즐거운 추억도 쌓으며 워라벨 실현을 바라는 마음에서 이번 5월 프로모션을 진행하게 됐다”면서, “합리적인 가격에 맛있는 치킨을 프로모션뿐만 아니라 카카오톡 선물하기를 통해 스마트콘 모바일 상품권으로도 만날 수 있는 만큼 소비자들의 많은 관심과 성원을 기대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한국미디어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