폴앤조 보떼가 출시한 2018 썸머 컬렉션 썸머 스위밍 풀
폴앤조 보떼가 출시한 2018 썸머 컬렉션 썸머 스위밍 풀

[한국미디어뉴스통신=서재탁 기자] 파리지앵의 자유롭고 로맨틱한 감성을 담은 코스메틱 브랜드 ‘폴앤조 보떼’가 2018 썸머 컬렉션 ‘썸머 스위밍 풀(Summer Swimming Pool)’을 출시했다.

폴앤조 썸머 컬렉션은 ‘남프랑스의 수영장에서 즐기는 여름휴가’를 테마로 립 컬렉션, 파우더 블러셔, 아이 컬러 리미티드, 프레그런스 미스트의 한정판 제품으로 구성되어 있다. 바캉스 시즌은 물론 데일리로 즐길 수 있는 매력적이고 관능적인 컬러로 올여름 매혹적인 메이크업을 제안한다.

폴앤조 패션 하우스의 썸머 패션이 반영된 ‘립 컬렉션 001’은 완벽한 여름휴가를 위한 상쾌한 과일 향의 립밤&립 컬러 세트다. 칵테일을 연상시키는 상큼한 과일향기가 바를 때마다 새로운 기분을 제공한다. 입술에 닿으면 자연스러운 혈색을 주는 틴티드 립글로스, 입술에 수분감을 더하는 립 트리트먼트 밤, 폴앤조 패션 하우스 패턴의 파우치 3종으로 구성되어 선물하기에도 좋은 아이템이다.

‘리미티드 파우더 블러셔’는 관능적으로 빛나는 피부를 만들어 줄 블러셔로 테라코타 색조와 핑크 컬러의 조합인 ‘힛 웨이브(Heat Wave)’와 레드 컬러 조합의 ‘핫 스펠(Hot Spell)’ 2컬러로 출시되어 건강한 혈색을 부여한다.

‘컴팩트 리미티드 002’는 폴앤조의 파우더 블러셔, 아이 컬러 트리오 등 폴앤조 제품을 넣어 사용할 수 있는 컴팩트 케이스로 여름에 완벽하게 어울리는 골드 컬러로 출시되었다.

‘아이 컬러 리미티드’는 태양의 빛과 그림자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한 아이섀도우다. 눈부시게 밝은 황금빛 써니 옐로우 컬러인 ‘스위밍(Swimming)’과 깊은 음영을 주는 써니 브라운 컬러 ‘어 썸머 플레이스(A Summer Place)’로 출시되었다. 비비드 피그먼트와 풍부한 펄이 한 번의 터치로도 선명한 컬러를 자랑한다.

‘프레그런스 미스트 001’은 시트러스 나무로 둘러쌓인 프랑스 남부의 수영장을 연상시키는 프레그런스 바디&헤어 미스트다. 상쾌하고 여성스러운 향기로 보습 성분이 포함되어 피부와 헤어를 촉촉하게 유지시켜 준다.

폴앤조 ‘립 컬렉션 001’, ‘리미티드 파우더 블러셔’, ‘컴팩트 리미티드 002’, ‘아이 컬러 리미티드’는 지난 5월 1일부터 판매가 시작되었으며, ‘프레그런스 미스트 001’은 오는 6월 1일부터 서울 소공동 롯데백화점 본점 및 롯데닷컴, CJ몰, 카카오톡 선물하기 등의 온라인 몰에서 구매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미디어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