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04-23 17:03 (금)
도심 속 서울숲 지키는 기획 화장품, 서울숲 에디션 출시
상태바
도심 속 서울숲 지키는 기획 화장품, 서울숲 에디션 출시
  • 최윤진 기자
  • 승인 2018.05.02 17: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LG생활건강이 출시한 비욘드 서울숲에디션
LG생활건강이 출시한 비욘드 서울숲에디션

[한국미디어뉴스통신=최윤진 기자] LG생활건강(대표 차석용)의 트루 에코 뷰티 브랜드 비욘드가 ‘서울숲과 함께하는 미세먼지 FREE! 도시 숲 지키기!’ 캠페인을 진행하고 ‘서울숲 에디션’을 출시한다.

‘비욘드’는 미세먼지, 황사 등 각종 외부 오염물질을 정화하는 데 큰 역할을 하고 있는 도시 숲의 역할에 주목하여, 서울의 허파 공간이라 불리는 도심 속 ‘서울숲’을 지키기 위해 해당 캠페인을 진행하게 됐다.

비욘드는 이번 캠페인을 통해 대표 제품인 ‘피토 아쿠아 크림’과 ‘피토가닉 클렌징 리퀴드’를 자연을 소재로 한 감각적인 패키지에 담은 ‘피토 아쿠아 크림 서울숲 에디션’과 ‘피토가닉 클렌징 리퀴드 서울숲 에디션’을 출시했다.

‘피토 아쿠아 크림’은 나무 수액 성분을 함유해 지친 피부를 즉각적으로 촉촉하게 유지시켜주어 맑고 투명한 피부로 가꿔주는데 도움이 되며, ‘피토가닉 클렌징 리퀴드’는 비욘드의 베스트 클렌징 제품으로 무농약으로 재배한 허브 추출물 11종을 함유하고 피부에 부담 없이 메이크업 잔여무과 노폐물을 깨끗하게 지워주는 것이 특징이다.

이와 함께 대자연을 소재로 한 감각적인 디자인을 선보이는 일러스트레이터 ‘웜그레이테일(Warmgreytail)’과의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심플하면서도 싱그러운 감성을 자극하는 패키지를 탄생시켰다. 특히 환경과 실용성을 고려해 만들어져 소품 정리함, 보관함 등으로 사용할 수 있어 소장가치를 높였다.

한편 ‘서울숲 에디션’의 판매 수익금 일부는 ‘도시 숲 보전 기금’으로 기부된다. 도시 숲에 나무를 보전함으로써 숲이 울창해지고 미세먼지로부터의 피부 자극을 줄여 항상 편안하게 지켜주는 선순환 구조를 위해 노력하겠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비욘드가 서울숲과 함께 전개하는 이번 캠페인은 지난 2016년부터 진행해온 무공해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기부를 통해 고객이 비욘드의 브랜드 철학을 공감하고 그 뜻을 함께하기 위해 기획된 것이다. 하반기에는 가을숲 에디션을 출시하는 등 이후에도 지속적으로 가치 있는 소비를 위한 활동을 이어나갈 것으로 알려진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