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리포 키즈그룹 멤버들
베리포 키즈그룹 멤버들

[한국미디어뉴스통신=신부영 기자] ‘베리포(Berry 4)’ 키즈그룹이 지난 4월 27일 앨범을 발매를 시작으로 좋은 반응을 보이고 있다.

그룹 ‘베리포’는 ‘블랙베리_유림’, ‘블루베리_지민’, ‘스트로베리_수아’, ‘라즈베리_경은’으로 구성된 키즈그룹 4인조로 공개 오디션을 통해 결성되었다. 팀명은 베리종류의 과일과 4명 예쁜 소녀들이 한 팀을 이룬다는 모습을 연상해서 만들어 졌으며, 애띤 모습과는 상반된 실력이 눈길을 끈다.

타이틀 곡 ‘You and I’는 키즈 걸그룹 ‘츄츄’에서 작곡을 맡았던 작곡가 이상호가 쓴 곡으로 트로피카나 기반의 일렉트로닉 팝으로 그루브한 신스 멜로디와 리듬감 있는 베이스 사운드를 중심으로 한다. ‘YOU AND I’라는 중독성 있는 훅(hook)은 한 여름의 해변을 연상하게 하며 사랑이란 감정을 처음 느끼는 소녀의 설렘을 담고 있다.

두 번째 곡 ‘내손에는-In my hands’은 국악 록밴드 ‘고스트윈드’의 작곡가이자 드러머인 ‘류근상‘이 작사, 작곡 한 곡으로서 전형적인 마이너 유로댄스곡이다. 어린이들의 바쁜 하루 동안 많은 일을 할 때 두 손이 얼마나 고맙고 소중하게 쓰여 지는지에 대한 일상의 소소한 내용을 표현하였으며, 마지막에는 어린이들 또한 문명의 발달로 인해 스마트폰을 가지고 있는 시간이 하루 중 가장 많다는 다소 해학적인 내용도 담고 있다.

제작사인 토브콤 이종석 대표는 “베리포가 가수 활동에 있어 어린이다운 음악활동을 하고 어린이 친구들과 함께 좋은 음악적 추억을 만들기 바란다”며 “많은 어린이 친구들이 ‘유엔아이’ 음악으로 올 여름을 시원하고 밝은 마음으로 보낼 수 있었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한국미디어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