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미디어뉴스통신=최윤진 기자] 선크림은 남녀노소 사계절 내내 사용하는 제품이다. 피부노화의 주범인 자외선으로부터 내 피부를 보호해 주기 때문에 이젠 선택이 아니라, 필수라고도 할 수 있다. 하지만 선크림은 보통 그 종류가 하나로 일관되어 있어 많은 이들이 이로 인한 피부 트러블을 호소하기도 한다. 매일 쓰는 선크림을 나의 피부에 맞게 좀 더 건강하게 사용할 수 있는 방법은 없을까?

 

(제공) 셀퓨전씨 공식 인스타그램
(제공) 셀퓨전씨 공식 인스타그램

정통 더마톨로지 브랜드 셀퓨전씨(Cell Fusion C, 대표 이진수)는 피부 상태에 따라 골라 쓸 수 있는 셀퓨젠씨의 ‘썬스크린100’ 3종을 통해 이러한 고민을 해결하고자 한다. 셀퓨전씨는 “자외선은 피부를 자극하고 손상시키는 주범이므로 스킨케어 마지막 단계에서 각자의 피부 타입 및 고민에 맞는 제품을 선택해 사용하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하다”며, 자사의 제품은 모두 색과 질감부터 눈에 띄는 차이를 느낄 수 있다고 밝혔다.

썬 3종 중 ‘레이저 썬스크린100’은 극도로 예민해진 피부나 피부과 시술 후에도 사용할 수 있는 저자극 포뮬러로 2016, 2017 ‘화장품을 해석하다’ 선크림·로션부문 2년 연속 1위를 기록한 바 있다. 또한 피부 강화를 돕는 안전한 성분으로 올리브영의 대표 인기 선크림으로 자리 잡았다.

‘클리어 썬스크림100’은 제품 품평단 100인을 통해 95%의 만족도를 확인한 지성, 트러블 피부용 선크림이다. 피지와 유분, 각질을 한번에 케어하는 ‘트리플 에이 콤플렉스(Triple A Cpmplex) 성분’을 함유했고, 논코메도제닉 테스트와 피부 안전성 테스트를 완료했다.

‘큐어 썬스크린100’은 건조하고 민감한 피부를 위한 추천 제품으로, 화상 연고에도 사용되는 진정 성분 아줄렌과 수분 에센스가 60% 함유되어 있다. 유화제가 없는 포뮬러로 예민하고 민감한 피부도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다. 파란색 제형으로 출시 1개월도 되지 않아 중국에서 입소문을 타고 인기를 얻고 있다.

 

선케어 프로모션에 참여하는 셀퓨전씨 썬크스린100 3종
선케어 프로모션에 참여하는 셀퓨전씨 썬크스린100 3종

한편 셀퓨전시는 오는 5월 9일까지는 올리브영 온·오프라인에서 대규모 ‘선케어 프로모션’을 동시에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썬스크린100’ 3종을 1+1 또는 추가 증정 혜택을 비롯해 제품별 최대 1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프로모션 제품 구매자 전원에게 썬 샘플 키트도 추가 제공하는 등 행사 기간 내 다양한 이벤트도 함께 진행하고 있다.

저작권자 © 한국미디어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