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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험닷컴, 보험비교견적사이트 소비자공감지수1위 서비스부문 수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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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험닷컴, 보험비교견적사이트 소비자공감지수1위 서비스부문 수상
  • 한국미디어뉴스통신
  • 승인 2018.04.23 11:4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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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람중심 경영으로 의료실비보험, 자동차보험 등 지속적 사후관리

보험비교 전문기업 보험 닷컴이 이번 2018년 소비자공감지수1위 브랜드대상에서 보험서비스부문에 선정되었다.

현재 보험 닷컴은 20개 제휴사이트를 통해 국내 생명보험과 손해보험 15개 회사, 200여 개 보험 상품을 전문비교 안내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보험닷컴은 실시간 보험전문가와 1:1 무료상담 및 보험정보를 제공하는 곳으로 올해 창사 13년째를 맞았다.

이곳에서 제공하는 서비스는 다름 아닌 고객에게 맞는 보험 상품을 찾아 드리기 위한 비교서비스. 고객의 나이와 직업, 성별, 병력 이력, 가족력 등에 맞춰 상품 별 보장항목을 분석하여 전문가 상담을 통해 맞춤형 상품을 찾아주는, 흔한 말로 고객들이‘가성비’ 높은 보험을 설계할 수 있다는 점이 이 곳의 장점이다.

이 곳에서 운영 중인 보험 비교 사이트에서는 인터넷 상에서 여러 보험사의 상품을 한눈에 비교해 보고 가입할 수 있게 만든 곳이다. 각 보험사들의 상품별 보장내역을 볼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나이, 성별, 직업 등 자신의 조건을 입력해 각 상품별 보험료를 동시에 산출해 볼 수도 있다. 이를 활용하면 시중에서 판매되는 비슷한 종류의 보험 상품 중에서 자신에게 가장 적합한 상품을 찾을 수 있다.

일단 보장내역과 보험료 등을 비교한 후 가입을 원하면 전문 상담사와 전화 또는 메일로 세부 내용을 상담하면 된다. 보험금 청구 대행, 정보 변경, 보험계약 변경 등 보험 가입 후에 필요한 서비스도 똑같이 받을 수 있다. 이외에도 홈페이지에는 각종 보험과 관련된 정보도 제공된다. 무엇보다 비대면 상담이라서 부담이 적고 가입 과정이 번거롭지 않아 젊은 직장인들이 선호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실제로 보험닷컴 사이트로 하루 약 5천 명 이상이 이용 중이며 의료실비보험, 암보험, 어린이 태아보험, 치아보험, 연금저축보험 등의 상품 정보 제공과 비교 방법, 보험료 계산 서비스를 제공해 한 달 평균 700명 이상의 가입자가 실질적인 도움을 받고 있다.

또한 최소 5년 이상의 경력을 가진 전문상담사 50여 명이 주말까지 상주하여 설계 상담 외에 사후관리서비스를 진행 중인데 이는 보험닷컴만의 큰 강점으로 규모보다는 내실을 추구하고 판매 중심에서 고객 중심으로 초점을 맞춘 회사 10년 동안 지켜온 운영방식의 일환이다. 이러한 비교분석 및 사후관리 서비스는 자연스레 고객들의 가입만족도로 이어지고 있는데 현재 보험닷컴의 보험유지율은 개별 원수보험사의 계약유지율보다 상회하고 있다.

이에 보험닷컴은 주간 대표 경제잡지 <한경비지니스>와 대한민국 대표 경제 언론사인 <서울경제>가 공동주최하는 소비자가 뽑은 '고객이 신뢰하는 브랜드대상‘에서 보험/금융 부분에서 수상, 보험컨설팅 전문 업체로서 인정받고 있다.

박중권 대표는 “올해부터는 의료실비보험료가 최대 35%로 인상되고, 실손의료보험 개정이 되는 이슈가 있기 때문에 아직 실손보험 가입을 안 하고 계신 고객님들은 본인의 질병 이력이나 가족력 등을 전문가와 상담하여 상품별로 나에게 맞는 상품이 무엇인지, 보장금액은 얼마인지 분석 후 가입을 해야 손해 없는 설계가 가능하다”고 전했다.

http://www.cancerok.com/?adins_no=476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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