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밀리 레스토랑 전문 브랜드 ‘라라코스트’(대표 안영진)는 오는 23일 제주도 서귀포 광장점을 그랜드 오픈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오픈하는 서귀포 광장점은 총 124석의 규모로 2층에 위치한다. 한라산이 보이는 야외 테라스석이 완비되어 있으며, 서귀포에 위치해 있어 제주 여행객 유입이 용이할 것으로 예상된다.

라라코스트는 제주도에 오픈 하는 만큼 한라봉, 흑돼지, 구좌읍 당근 등 제주도만의 특산물을 활용해 특별 메뉴를 선보일 계획이다. 또한 그랜드 오픈을 기념해 파스타 50% 할인 등 다양한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할 예정이다.

라라코스트 안영진 대표는 “순수 국내 브랜드 라라코스트가 제주도 입성을 통해 전국 패밀리레스토랑으로서 위상을 갖출 수 있게 됐다”며 “앞으로 다양한 신메뉴 개발을 통해 해외 소비자에게도 어필 할 수 있는 브랜드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2011년 국내에서 처음 론칭한 라라코스트는 ‘합리적인 가격, 그 이상의 가치’라는 슬로건을 바탕으로 성공적인 프랜차이즈 산업을 진행 중인 패밀리 레스토랑 순수 국내 브랜드다. 커피와 탄산음료 무료 제공, 대형 놀이방 완비로 저연령층 자녀를 둔 3040 소비자에게 호평을 받고 있으며 이번 제주도 서귀포 광장점 입점을 통해 중국과 베트남, 싱가포르로 진출 예정이다. 현재 전국 가맹점 120호를 돌파하며 지속적으로 가맹정 오픈을 이어나가고 있다.

저작권자 © 한국미디어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