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장품 전문기업 아우딘퓨쳐스의 네오젠이 올리브영을 통해 미셀라 공법을 적용한 ‘시카 미셀라 클렌징’ 3종을 출시했다.

이번에 선보인 제품은 예민하고 당기는 피부를 위한 저자극 미셀라 클렌징 라인은 오일, 폼, 워터 3종으로 미셀라 공법을 적용해 노폐물은 말끔히 제거하고, 피부 밸런스를 지켜주는 것이 특징이다.

미셀라 공법은 친유성과 친수성으로 이뤄진 입자로 친유성이 피부 노폐물을 흡착하고, 친수성은 피부 수분막을 보호해 여러 번 문지르지 않아도 완벽한 세정과 촉촉한 마무리를 도와준다.

특히 시카 성분의 핵심 원료 5가지를 함유해 외부자극과 유해요소에 자극 받은 피부를 진정시키는데 탁월한 효과가 있다. 폼과 워터는 약산성 포뮬러로 무너진 피부 밸런스를 잡아주고, 수분 보호막 유지에 도움이 된다.

아우딘퓨쳐스 관계자는 “최근 미세먼지, 황사 등 외부환경으로 예민해진 피부에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저자극 클렌저 제품”이라며, “특히 미셀라 공법을 적용해 딥클렌징과 동시에 세안 후, 촉촉한 마무리감을 선사한다”고 설명했다.

한편, 네오젠은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전국 올리브영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클렌징 폼 30%, 클렌징 오일 20%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하며,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한국미디어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