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자녹스 벚꽃 에디션 시즌3
이자녹스 벚꽃 에디션 시즌3

[한국미디어뉴스통신=신부영 기자] LG생활건강(대표 차석용)이 본격적인 벚꽃 시즌을 맞아 벚꽃의 화사한 디자인을 담은 ‘이자녹스 벚꽃 에디션 시즌3’를 한정 출시했다.

이자녹스는 매년 봄마다 벚꽃을 테마로 한 특별한 디자인의 제품을 선보여 왔으며, 이번이 세 번째로 선보이는 벚꽃 에디션이다.

‘이자녹스 벚꽃 에디션 시즌3’는 밤하늘에 수놓은 벚꽃을 모티브로 한 디자인으로 분위기 있는 봄의 정취와 감성을 표현했다. 특히 벚꽃 같은 화사함이 피부에도 피어날 수 있도록 쿠션, 멀티 팔레트, 뷰티 선크림 등 세 가지 제품을 선보였다.

‘에이지 포커스 익스트림 커버 쿠션 벚꽃 에디션’은 쿠션화장품에 벚꽃 디자인을 적용한 제품이다. 한 번의 터치로도 자근깨, 잡티 등을 탁월하게 커버해 화사한 피부 연출을 도와주며 촉촉하고 오랫동안 지속되는 롱래스팅 커버를 선사한다.

‘멀티 립&아이 팔레트 벚꽃 에디션’은 이자녹스의 루즈 에이지리스 립 컬러 4종과 글리터 립글로스 1종, 봄날에 잘 어울리는 데일리 베이직 아이섀도우 2종으로 구성해 화사한 봄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도록 했다. 벚꽃 디자인의 핑크빛 케이스로 소장 가치를 높인 제품이다.

‘이자녹스 UV 선 프로 뷰티 선크림 벚꽃 에디션’은 핑크빛으로 피부를 자연스럽게 밝혀주는 톤업 선크림이다. SPF50+/PA++++의 강력한 자외선 차단 효과를 갖췄으며 메이크업 베이스 겸용으로도 사용 가능하다.

이자녹스는 “이자녹스 벚꽃 에디션은 매년 봄 출시 때마다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며 “최근에는 시즌3 에디션과 동일한 벚꽃 디자인을 담은 쿠션 제품을 일본에서 홈쇼핑을 통해 선보여 하루만에 약 3만세트를 판매하는 등 뜨거운 반응을 얻기도 했다”고 밝혔다. 특히 이번 에디션은 벚꽃 디자인의 클렌징 폼(100mL)이 함께 증정되는 기획세트로 선보인다.

‘이자녹스 벚꽃 에디션 시즌3’는 전국 보떼 매장과 뷰티&라이프 스타일 편집샵 ‘네이처컬렉션’, 대형 할인마트 내 이자녹스 매장 및 온라인 이자녹스 판매 사이트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미디어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