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픽코리아(TOPIK KOREA)는 전도유망한 한국어교원 양성을 위해 오는 11일 재직자 국비무료 한국어교원자격증 3급 과정을, 20일에는 구직자를 위한 국비무료 한국어교사자격증 3급 과정을 개강한다. 특히 11일 개강하는 직장인 국비지원 과정은 13일까지 신청이 가능하다.

토픽코리아는 온라인으로 재직자뿐만 아니라 구직자도 국비지원을 받으며, 한국어교원양성과정 교육을 받을 수 있는 기관이다.

한국어교사자격증 3급은 비학위과정으로 연령이나 학력에 제한 없이 누구나 취득할 수 있으며 양성과정 120시간을 이수 후 한국어교육능력검정시험에 합격 시 문화체육관광부 장관령으로 발급된다. 3급 자격증은 단기간에 이수 후 시험에 응시하기 때문에 시간 측면에서 효율적이며 국비지원을 통해 무료로 공부할 수 있기 때문에 비용 측면에서도 매우 효과적이다.

TOPIK KOREA는 ‘한국어 일 번지’의 정신으로 수강생들의 한국어교원3급 자격증 취득 양성과정 이후 한국어교육능력검정시험 합격까지 체계적으로 관리해 그 결과 2017년 2차 면접특강에 참가한 수강생 중 85%가 최종 합격한 바 있다.

올해도 한국어교원자격증 취득을 지원하고자 한국어교원자격증 취득 양성과정 수료 이후 한국어교육능력검정시험 온라인 기출문제 풀이특강, 한국어교육능력검정시험 오프라인 마무리 전략특강 및 2차 면접특강을 진행한다.

한편, 토픽코리아는 재직자 국비지원 과정 수강생들의 학습의욕 증진을 위한 다양한 장학 이벤트와 한국어교원양성과정을 수료하고 2년 이내 한국어교육능력검정시험에 합격하면 실습비 전액을 환급하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그 외에도 TOPIK KOREA에서는 사회복지사1급시험 대비과정, 2018관광통역안내사시험 대비 과정, 항공승무원 국제공인자격증, 직업상담사2급 필기시험 대비과정도 직장인, 구직자 국비무료 과정으로 운영 중이다. 자세한 안내와 수강방법은 토픽코리아 홈페이지,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전화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한국미디어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