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에이치투자그룹

투자자들의 주식수익률의 극대화와 개인들에게 올바른 금융, 경제, 재테크 교육을 제공하여 잘못된 주식투자와 경제지식을 바로잡고 있는 피에이치투자그룹(대표 표용호)은 개인투자자를 위해 설립한 회사이다.

무엇보다 주식 시장에는 수많은 투자자가 참여하기 때문에 투자 중에 발생할 변수도 많고 빠르게 변해가는 시장 속에서 상황별로 대응할 전략들이 체계적으로 준비되어있지 않은 개인 투자자들은 전문가의 도움을 받는 것이 일반적이고 효율적이다.

피에이치투자그룹은 주식투자에 있어 지지 않는 매매를 지향하며 수많은 경험과 주식경력을 가진 애널리스트들이 빅데이터를 활용해 최대의 수익률을 창출하고 시장상황에 맞게 실시간으로 대응하고 있다.

개인들의 매매는 잘못된 정보와 급한 매매로 인해 원금손실을 보는 경우가 많다. 인터넷뉴스 및 개인들이 아는 정보는 이미 정보로서의 가치가 없다. 피에이치투자그룹은 종목들의 정보를 위해 각 회사의 방문과 상담을 담당하는 정보리서치팀을 운영하면서 주가가 움직이기 전 정보를 알고 먼저 매매를 하기 때문에 성공률이 높다.

피에이치투자그룹은 전문가들과 실시간 상담 및 온 오프라인교육을 받을 수 있으며 홈페이지를 통해 교육자료 및 동영상을 언제든지 확인할 수 있다.

또한, 가입 후 수익이 미비 했을 경우 재교육 및 무료로 기간연장을 해주면서 성공 투자할 때까지 지원을 아끼지 않는다.

이는 고객들이 투자 후 손실 원금을 복구하고 좀 더 안전하고 편안한 주식투자를 위해 특별 관리를 해주고 있어 개인투자자들의 안전한 투자를 위한 맞춤 컨설팅 서비스와 맞춤 자산 관리 시스템으로 오직 회원 한 명만을 위한 포트폴리오를 설계하고 탄탄한 수익 구조 및 투자 운용 제안하고 있다.

저작권자 © 한국미디어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