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과장스포테리어

조명 산업은 급격한 변화를 겪고 있다. 기술의 발달과 가격의 급격한 하락으로 조명에 대한 수요는 엄청나며, 빠른 속도로 증가하면서 에너지 효율이 높고 뛰어난 조명뿐만 아니라 이제 상업적인 효과도 입히는 작업은 선택이 아닌 필수요소가 되었다.

국내 조명업계에서 선도적인 조명 업체들은 핵심 비즈니스를 생각하고 개발하기 시작했다. 그 대표적인 기업인 주과장스포테리어()(대표 주형렬)는 상업조명과 인테리어조명 시장의 새로운 트렌드를 선도하는 기업이다. 특히 스포트라이트(Spotlight)’를 인테리어 조명에 접목한 스포테리어조명으로 이름을 알리고 있다.

주과장스포테리어(주)  주형렬 대표

 

상업조명 전문 제조업체인 주과장스포테리어의 자전거 펜던트 조명은 하나의 장식물로도 손색이 없는 이 제품은 눈에 익숙한 자전거를 매체로 삼아 조명의 기본 개념에 새바람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엔틱빈티지 컬러에 E26 에디슨 전구 또는 볼 전구를 적용하는 이 제품은 탁자 위에 두고 장식용 조명으로 활용해도 손색이 없다.

이처럼 상업조명과 인테리어 조명에 특별한 제품으로 주과장스포테리어는 소비자들에게 선호도가 높은 것은 조명 분야도 기존에 단순히 빛을 비추는 것에서 스마트화, 친환경화, 인간 중심화로 바뀌고 있으며, 지식 데이터를 기반으로 조명플랫폼에 대한 연구개발이 활발히 하고 있기 때문이다.

제품연구개발뿐 아니라 자체 공장에서 제품을 생산해 값싼 중국산이 범람하는 시장에서도 뛰어난 품질과 확실한 A/S로 고객만족도가 높은 것도 10년 이상을 조명시장의 메카인 을지로에서 다양한 소비층을 접하면서 소비자들이 필요로 하는 제품을 연구개발과 A/S가 이루어졌기 때문이다.

주형렬 대표는 현실에 정체되어있는 것이 아닌 변화와 혁신으로 고객의 성공을 위한 가치를 창출하고, 과감한 도전과 끊임없는 차별화된 제품을 개발하여 전문 상업조명제조업체로 성장하고 있는 이유는 고객의 입장에서 사용자를 위한 가치와 편의, 디자인을 위해 끊임없이 고민하고 있습니다.

현재 국내외 많은 기업과의 납품실적을 통한 경험을 바탕으로 클라이언트에 필요 제품생산에 주력하고 있으며, 앞으로도 고객과 함께 성장한다는 신념과 창의적이고 독창적인 마인드로 대한민국 조명산업에 기여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을 약속드립니다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한국미디어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