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브랜드 ‘기본(Giibon)’이 소셜커머스 위메프를 통해 신제품을 출시했다.

이번에 선보인 제품은 스킨케어용 스킨에센스, 수분크림, 선블록, 폼클렌징, 남성용 블렉올인원 등 총 5종이다.

먼저, 기본케어 ‘스킨에센스’는 각종 추출물이 피부에 코팅막을 형성하여 피부장벽을 강화시켜 주며, 히알루론산을 함유하고 있는 것이 특징이다. 가벼운 액상 타입으로 피부에 즉각적인 수분을 충전하고 산뜻하게 마무리된다.

‘수분크림’은 맑고 깨끗한 피부를 위한 고보습 기본케어 크림으로 민감 피부를 진정하고 예민한 피부를 보호해준다. 또한 수분 및 영양을 공급하여 트고 거칠어진 피부를 개선하는 끈적임 없는 크림타입의 제품이다.

강력한 자외선 차단 효과로 각종 오염물질 및 먼지를 차단해주는 동시에 UVA, UVB를 차단해주는 SPF50+/PA+++의 ‘선블록’은 부드러운 백색의 크림타입으로 오일감과 백탁현상을 줄여 바르기 부담 없는 산뜻한 데일리 제품이다.

이외에도 부드러운 거품과 보습 기능으로 세안 후 당기는 느낌이 없는 ‘폼클렌징’ 및 여러 가지 제품을 바르는 것을 꺼려하는 남성을 위해 만들어진 단 하나로 해결 가능한 남성 에센스 옴므라인 ‘블랙올인원 등도 함께 선보인다.

미니멀 라이프를 추구하는 기본(Giibon)의 신제품 5종은 우수한 품질과 합리적인 가격을 기본으로 한 케어제품으로 위메프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미디어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