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나라 원룸이사 시장의 불편함과 신뢰의 문제를 해결하고자 원룸이사 견적비교 및 용달이사 서비스까지 제공해주는 원룸이사 전문 앱 ‘짐싸’ 플랫폼 서비스가 화제가 되고 있어 눈길을 끌고 있다. ㈜짐싸 (대표 한성배)는 이번 한국미디어리서치 소비자 선호도 조사를 기반으로 한 KCPBA 2018년 소비자선호도 서비스 혁신부문에서 1위를 수상하였다.

㈜짐싸가 수상하게 된 이유가 무엇일까? 서비스 혁신 요소로는 국내 최초로 타 원룸이사 어플과는 다르게 따로 전화 상담 없이 어플로만 합리적인 견적비교가 가능하고 ‘용달기사 리뷰 도입’ 을 통하여 원룸이사 서비스 이용자들에게 만족도 1위를 기록하면서 사용자들에게 뜨거운 호평을 받았다. 또한 작년 초에 서비스를 런칭했음에도 불구하고 단기간 원룸이사 신청건수 1위, 전국 최대 이사업체 제휴 네트워크 구축을 통해 업계에서 승승장구 하고 있다.

㈜짐싸는실리콘밸리 기반 벤처투자사인 빅베이슨캐피탈로부터5억원 이상 투자를 유치할 정도로 상승세를 보이고 있다. 매월 평균 40% 이상의 이사건수를 증가하고, 월 거래액 4억원을 기록하면서 서비스 부문의 혁신을 이끌고 있다. 현재는 안드로이드, 앱스토어 통합 어플 다운로드 1위를 기록하며 명실상부 ‘대한민국 1등 원룸이사 어플’로 거듭나고 있다.

㈜짐싸 한성배 대표는 ‘생각지도 못한 상을 받게 되어 기분이 좋다. 학창시절에 원룸이사를 여러 번 하면서 서비스의 불편함과 비효율적인 면들을 많이 생각하게 되어 서비스를 런칭하였고, 그래서 철저하게 고객 관점으로 매월 서비스의 질을 높이자는 것은 짐싸의 핵심가치로 설정한 것이 좋은 결과로 이어진거 같다. 더 좋은 서비스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할 것’ 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한국미디어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