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보조제 ‘에버비키니’로 2년 연속 수상

 

비타민마을의 다이어트 뷰티 전문 브랜드 ‘에버비키니’가 2년 연속 스포츠서울 2018 한국소비자선호도 1위 브랜드 건강기능식품 제품혁신부문에 선정되었다.

최근 걸그룹 ‘마마무’를 브랜드 모델로 선정한 ‘에버비키니’는 다이어트 뷰티 전문 브랜드로 건강한 다이어트를 돕는 ‘ON라인세트’와 ‘슬림ON세트’, ‘그때로보이차’, ‘보이어트티’ 등 다양한 다이어트 건강 보조식품을 선보이고 있다.

아침에 뺄래1, 점심에 뺄래2, 저녁에 뺄래3으로 구성되어 있는 ‘ON라인(뺄래시리즈)’는 3가지 제품 모두 식품의약안전처로부터 ‘체중감량에 도움을 줄 수 있음’을 인정받은 주원료로 구성되어있다. 카테킨이 함유된 ‘아침에뺄래1’는 전체적인 몸의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준다. 콜레우스 포스콜 리가 함유된 ‘점심에뺄래2’는 지방을 제외한 모든 신체 구성량(제지방)을 증가시켜주고, 체지방을 감소시켜준다. 수용성 가르시니아가 함유된 ‘저녁에 뺄래3’은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체지방과 복부지방, 체중감소를 확인한 바 있다.

최근 롯데홈쇼핑에서 선보인 ‘콜레로뺄래’는 체지방 분해 및 근육량 및 수분 등 제지방 증가에 도움을 주어 기초대사량을 늘려주는 ‘콜레우스 포스콜리’와 탄수화물이 지방으로 변화되는 것을 억제하여 체지방이 쌓이는 것을 방지하게 도움을 주는 ‘가르시니아’ 성분이 함유되어 건강하고 안전한 다이어트를 도와준다.

‘슬림ON세트’ 또 다른 구성품 ‘비울래’는 알로에전잎, 아연, 19종 90억 유산균이 한 알에 담긴 3중 복합기능성 건강 다이어트 식품으로, 장 건강은 물론 정상적인 면역력 기능까지 한 번에 챙길 수 있게 도움을 준다.

지난 19일 롯데홈쇼핑 방송을 통해 체지방 감소를 돕는 ‘굶지않는 건강한 다이어트 콜레로뺄래’를 선보인 에버비키니 관계자는 “최근 다가오는 여름을 대비한 몸매 관리와 건강에 관심이 높이지면서, 운동과 함께 다이어트 보조제를 추천 받고자 하는 이들이 많다. 이에 맞춰 건강미 넘치는 몸매의 걸그룹 마마무가 에버비키니의 제품 이미지와 잘 맞아 브랜드 전속 모델로 선정하게 됐다. 앞으로 마마무와 함께 다양한 콘셉트로 건강한 다이어트 뷰티 식품을 선보일 계획이니 많은 관심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한국미디어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