뚜레쥬르가 출시한 데일리 브레드
뚜레쥬르가 출시한 데일리 브레드

 

[한국미디어뉴스통신=윤인성 기자] CJ푸드빌(대표 구창근)이 운영하는 베이커리 뚜레쥬르가 ‘데일리 브레드’ 시리즈를 출시한다.

이번 시리즈는 매일 먹어도 부담 없고, 누구든지 맛있게 즐길 수 있는 식사대용 제품이다. 담백하면서도 식감을 살려 씹을수록 구수하고 풍부한 맛을 내며 토스트나 샌드위치로 조리하기 좋다. 특히 제품 특징별로 담백·쫄깃·촉촉 세 가지로 분류해 고객들에게 더욱 맛있게 먹는 법을 제안했다.

딱딱한 정통 유럽빵이 부담스럽거나 좀 더 건강한 빵을 원할 때 즐기기 좋은 ‘담백한 옥수수 브레드’는 폭신한 식감에 옥수수를 넣어 친근한 맛을 느낄 수 있다. ‘달콤한 오렌지 화이트 브레드’는 화이트 초콜릿의 진한 맛과 오렌지의 은은한 풍미를 극대화했다.

‘담백하고 쫄깃한 브레드’는 반죽을 호화시키는 공법인 탕종법으로 만들어 쫄깃하고 구수한 맛이 일품이다. 또한 ‘탕종법으로 만든 쫄깃한 식빵’은 촉촉하고 쫄깃한 식감으로 식빵 자체로 즐기거나 겉은 바삭하고 속은 쫄깃한 토스트로 즐기기 좋다.

‘결을 살려 뜯어 먹으면 더 맛있는 통 우유 식빵’은 1인 가구 증가와 소량 제품에 대한 고객의 니즈를 반영해 일반 식빵의 절반 사이즈를 자르지 않고 통으로 판매한다. 기존 자사 우유식빵 대비 우유 함량을 30.7%까지 늘려 풍부하고 진한 맛을 자랑한다. 촉촉한 식감을 그대로 느끼며 결대로 뜯어 먹었을 때 가장 맛있는 제품이다.

아울러 담백한 호두바게트 속에 고르곤졸라 치즈를 넣은 ‘허니 고그곤졸라 호두 바케트’와 올리브, 치즈, 토마토 소스 등을 더한 미니 식빵 ‘이탈리안 피자 브레드’도 함께 출시한다.

뚜레쥬르는 “건강을 중시하는 트렌드와 다양한 식사대용 먹거리에 대한 고객의 니즈가 커지면서 데일리브레드를 출시했다”며 “이제는 일상식으로 자리잡은 빵을 다채롭게 즐길 수 있도록 제품을 개발해 선보이겠다”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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