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미디어뉴스통신=윤인성 기자] 신한카드(사장 임영진)가 자체 온라인 직영 쇼핑몰인 올댓쇼핑 내에 웨딩 서비스를 오픈했다.

‘올댓웨딩’이라는 이름으로 진행되는 이번 서비스는 온라인 사이트에서 80여개의 제휴 웨딩 상품서비스를 확인하고 온라인 예약을 통해 고객이 직접 오프라인에서 구매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번에 선보이는 웨딩 서비스는 신한카드 홈페이지 및 올댓쇼핑 모바일로 접속해 확인할 수 있다. 클릭 한 번으로 웨딩홀부터 웨딩스튜디오, 웨딩드레스, 웨딩 메이크업, 혼수상품까지 제휴 혜택을 쉽게 확인 가능하며 업종별 결제일 할인도 제공한다.

일명 스드메(스튜디오, 드레스, 메이크업) 패키지 상품처럼 여러 상품을 한꺼번에 일괄 구매해야 하는 기존 웨딩 패키지와는 달리 꼭 필요하거나 구매하고 싶은 상품만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는 점이 가장 큰 특징이다.

스드메 상품 외에도 가구, 가전 등 다양한 혼수상품 정보 및 제휴사 상담을 제공하며 스몰 웨딩 패키지나 럭셔리 웨딩 패키지 등 실제 예비부부에게 선호도가 높은 상품도 선보인다.

아울러 본격적인 웨딩 시즌을 앞두고 오는 3월 24일과 25일 오전 9시부터 오후 8시까지 을지로 파인에비뉴 A동 5층에서 제 1회 ‘신한카드 올댓웨딩 박람회’를 진행한다.

결혼준비에 관심 있는 고객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웨딩 상품, 가전, 가구, 허니문, 웨딩홀 등 결혼 준비에 필요한 물품들을 한 곳에서 직접 살펴볼 수 있다. 참가 제휴사의 웨딩 관련 상품 특가 혜택, 체험행사, 사은품 증정 등 다양한 혜택도 제공된다.

특히 참여 고객들이 직접 현장에서 취향에 맞는 웨딩 관련 업체와 자연스러운 상담이 가능하고, 웨딩 상품을 준비할 수 있다. 또한 웨딩 관련 상품 특가, 3%~10% 결제일 할인 및 현장 할인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계획이다. 참가 신청 후 행사장을 선착순 방문 및 계약한 고객에게는 백화점 상품권 할인 쿠폰도 증정한다. 사전 참가 신청 및 기타 자세한 사항은 신한카드·올댓서비스 홈페이지 및 FAN·올댓쇼핑 앱을 참조하면 된다.

신한카드 올댓웨딩은 “알차고 수준 높은 웨딩 상품과 서비스를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여 회사 업무와 결혼 준비가 겹쳐 바쁜 일정을 소화해야 하는 예비부부들의 어려움을 조금이나마 해소해 드릴 수 있을 것”이라며 향후 더욱 차별화 된 혜택과 서비스를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한국미디어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