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너지, 릴렉스, 쿨다운 등 다양한 스파모드 누릴 수 있어

 

오는 17일 스파기능을 탑재한 비데가 첫 선을 보인다.

생활가전 전문 기업 ‘콜러노비타’는 신제품 ‘스파 테라피 비데’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홈앤쇼핑을 통해 단독으로 론칭하는 ‘스파 테라피 비데’는 액티브, 실키, 미스트 스프레이 등 기존 테라피 비데의 3가지 다양한 물줄기에 스파기능을 탑재한 제품이다.

스파기능은 에너지, 릴렉스, 쿨다운 등 총 3가지 모드로 제공되며, 3가지 스파모드는 비데 사용자의 컨디션에 따라 선택할 수 있어 맞춤관리가 가능하다.

에너지 스파모드는 집중케어가 필요할 때 보다 강력한 세정감을 느낄 수 있으며, 민감하고 연약한 피부는 릴렉스 스파모드로 보다 부드럽게 세정할 수 있다. 따뜻한 물과 차가운 물이 반복되는 쿨다운 스파모드는 긴장감을 완화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콜러노비타 관계자는 “바쁜 일상과 스트레스로부터 벗어나기 위해 자신만의 휴식처인 ‘케렌시아’를 찾는 이들이 늘어나면서 마사지, 스파 등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며, “이번 홈쇼핑 론칭 방송을 통해 선보이는 ‘스파 테라피 비데’는 이러한 라이프스타일과 트렌드에 착안해 비데에 스파 기능을 적용한 제품으로 비데의 기본인 세정기능과 함께 스파기능까지 누릴 수 있어 보다 많은 사람들이 건강은 물론, 한층 극대화된 쾌적함까지 누릴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콜러노비타’의 신제품 ‘스파 테라피 비데’는 오는 17일 오후 7시 5분부터 홈앤쇼핑을 통해 단독으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미디어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