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4월 12일까지 제품 행사가 제공 및 사은품 증정 행사 실시

 

봄을 맞이해 합리적인 가격에 비데를 구매할 수 있는 프로모션이 진행된다.

생활가전 전문 기업 ‘콜러노비타’는 영남지역 고객들을 위한 특별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부산, 대구, 울산, 포항, 창원, 안동, 구미 등에서 열리는 이번 프로모션은 오는 4월 12일까지 진행된다.

프로모션을 진행하는 비데는 플래티넘 비데(BD-KA533), 실속 비데(BD-KA237) 등 2가지다. 행사를 통해 프로모션 비데를 구매하면 5만원의 할인혜택과 함께 2년간 사용할 수 있는 비데 필터 4개를 증정 받는다.

‘플래티넘 비데(BD-KA533)’는 세련된 플래티넘 디자인으로 제작돼 한층 고급스러운 욕실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는 제품이다. 조작부에 인몰드타입 판넬을 적용해 물이나 습기와 친숙한 욕실에서 제품 변형 없이 오랜 시간 사용 가능하다.
 
비데에 꼭 필요한 기능만 담은 ‘실속 비데(BD-KA237)’는 분리형 스테인리스 노즐과 비데 사용 전후에 노즐을 자동으로 세척하는 자동 노즐 세척 기능을 탑재해 보다 위생적인 비데 사용이 가능한 제품이다.

콜러노비타 관계자는 “부산, 대구 등 영남지역 고객을 대상으로 한 이번 프로모션은 평소 비데 구매를 망설이고 있던 분들에게 좋은 기회가 될 수 있을 것”이라며, “앞으로 부산, 대구 등 영남지역을 비롯해 콜러노비타를 아껴주시는 전국 각지의 소비자에게 보다 합리적인 비데 구매 기회를 제공할 수 있는 프로모션을 선보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이번 프로모션을 진행하는 콜러노비타 부산, 대구 등 영남권 대리점의 전국 영업장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콜러노비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미디어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