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국방부는 장병의 군 복무기간 단축과 연계해 전투부대의 40% 이상을 부사관으로 채우는 군 구조 개편 방향을 밝힌 바 있다. 이와 함께 군무원도 약 2만여 명을 충원하겠다고 밝혔다.

군무원은 군부대에서 군인과 함께 근무하는 공무원이다. 안보환경의 변화로 비전투분야의 중요성이 확대되면서 현역군인에게만 맡기기 어려운 군무원만의 전문/지속성 분야가 늘어나 역할과 위상이 재정립되는 중이다.

이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이 <2018 군무원 합격반>을 운영, 행정직 전산직 군무원에 대비할 수 있는 커리큘럼을 제공한다.

군무원 합격반은 시험준비는 물론, 토익과 한국사능력검정시험을 한번에 준비할 수 있도록 구성된 커리큘럼으로 달라진 채용제도를 완벽히 반영했다.

새로운 유형이 반영된 전과목, 전과정에 대한 최신 교재가 포함된 구성이며, 2018년부터 한국사 과목이 한능검 자격증으로 대체되는 만큼 한능검 시험대비 강좌도 함께 제공 중이다.

군무원 9급 응시 시 470점 이상의 토익점수도 필요한 가운데, 기초부터 문제풀이까지 해결 가능한 LC, RC 강의도 제공된다.

군무원 합격반은 시험에 합격할 때까지 수강할 수 있는 평생회원반과 연간회원반, 6개월 합격반 등 수강 기간에 따라 선택해서 신청할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에듀윌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한편 에듀윌은 9급공무원 직영학원을 보유하고 있다. 서울 대방, 서울 노원, 부산 서면, 인천 부평 지역에 본사직영 9급공무원 학원을 운영 중이다. 단기 합격을 위한 현장강의 커리큘럼은 물론, 자격요건, 나이제한, 연봉, 하는 일, 시험문제, 선택과목, 직렬선택 등 9급공무원과 관련된 다양한 1:1 상담을 제공한다.

저작권자 © 한국미디어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