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얼테크닉스의 신제품 NMF 미라클 팩트
리얼테크닉스의 신제품 NMF 미라클 팩트

 

[한국미디어뉴스통신=신부영 기자] 오는 10일 글로벌 메이크업 툴 전문 브랜드 리얼테크닉스(REAL TECHNIQUES®)가 CJ 오쇼핑을 통해 신제품 ‘NMF 미라클 팩트’를 아시아 최초로 선보인다.

리얼테크닉스는 이번 쿠션 팩트 제품 출시를 통해 대표 제품 ‘미라클 스펀지’를 비롯한 메이크업 도구 위주에서 색조화장품 시장에 진출하게 됐다.

‘NMF 미라클 팩트’는 수분크림 같은 제형의 파운데이션을 그대로 팩트에 담아 편안한 밀착감을 선사하는 신개념 ‘수분크림 팩트’다. 펩타이드, 단백질 등 11가지 해외 특허 성분과 피부 수분량을 조절하는 NMF(Natural Moisturizing Factor, 천연 보습 인자) 성분을 함유해 피부 톤을 즉각적으로 촉촉하고 화사하게 밝혀준다.

자외선 차단(SPF35 PA++) 기능은 물론 핑크 에센스 마블이 메이크업 베이스를 겸용해 중간 단계를 거치지 않더라도 기초화장 후 바로 바를 수 있다. 또한 메이크업 툴 전문 브랜드의 기술력을 바탕으로 특수하게 고안된 ‘하이드로 미라클 퍼프’가 밀착력을 높여 자연스러운 커버력을 연출한다.

‘NMF 미라클 팩트’ 본품 2개와 리필 4개로 구성된 스페셜 세트는 CJ오쇼핑에서 단독 판매한다. 추가 구성으로 리얼테크닉스 메이크업 브러쉬 3종 세트(파운데이션 브러쉬, 아이섀도우 브러쉬, 파우더 멀티 브러쉬)가 포함되어 있으며, 론칭 특집 추가 혜택으로 ‘스파클링 뷰티파우치’를 랜덤 증정할 예정이다. 가격은 79,000원이다.

리얼테크닉스는 “이번 홈쇼핑 론칭을 통해 선보이는 ‘NMF 미라클 팩트’는 NMF 성분에 리얼테크닉스만의 전문성을 결합하여 보습력과 밀착력을 모두 만족시키는 액상팩트 제품”이라며 “지금껏 경험하지 못한 새로운 형태의 제품인 만큼 소비자들의 호응을 기대하고 있고 앞으로도 누구나 전문적인 메이크업을 쉽게 할 수 있도록 뷰티 카테고리를 보다 다양화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한편 리얼테크닉스는 글로벌 메이크업 툴 전문 브랜드로 스펀지, 퍼프 및 브러쉬 제품을 선보이며 국내 메이크업 도구 시장의 저변 확대를 이끌고 있다. 올리브영 등 드럭스토어 및 온라인몰, 면세점 등 다양한 유통 채널 진출을 통해 소비자와의 접점을 높이는 중이다.

저작권자 © 한국미디어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