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탈리아 에코 인테리어 솔루션 모스월, 3월 한 달간 ‘에코피스’ 프로모션 실시
이탈리아 에코 인테리어 솔루션 모스월, 3월 한 달간 ‘에코피스’ 프로모션 실시
  • 서재탁 기자
  • 승인 2018.03.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미디어뉴스통신=서재탁 기자] 이탈리아 에코 인테리어 솔루션인 모스월(MOSSwall®)이 전 세계적으로 불고 있는 에코오피스 활성화를 위한 ‘에코피스(Eco+Office)’ 프로모션을 3월 한 달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사무 공간 또는 복지 공간에 친환경 공간 구성을 희망하는 기업들을 대상으로 제품 할인 및 컨설팅이 지원될 예정이다.

모스월은 최근 소니, 필립스, 러쉬 등 글로벌 기업들의 오피스, 복지 공간, 전시 공간 등에 종종 사용되고 있는데 이는 실내공간에 기존에는 구현하기 어려웠던 자연의 느낌을 내 주며 업무 환경 및 창의력 개선에 도움을 주고 있다. 특히 설치가 쉽고 북유럽 숲속의 자연을 실내에서 느낄 수 있을 뿐 아니라 소리를 흡수하는 흡음 기능까지 있어 오피스, 휴식 공간 등에 적합하게 이용되고 있다.

그린신드롬은 지난 2011년, 이탈리아의 에코 인테리어 모스타일((MOSStile®)의 업그레이드 버전인 모스월을 국내에 공급한 바 있다. 향후 이탈리아 본사가 많은 부분을 업그레이드하고 모듈형 시스템을 도입한 모스월을 통해 좀 더 많은 공간에서 자연을 느낄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모스월은 공간과 습도에 따라 모스의 소프트한 정도가 바뀌며, 사람이 생활하기에 적합한 50% 이상의 습도에서 최적의 촉감을 자랑한다. 더 이상 자라지 않아 따로 관리가 필요 없으며 물을 주지 않아도 된다. 모스를 만져 보고 공간의 현재 습도를 알아볼 수 있어 쾌적한 습도를 유지하는데 용이하다. 더불어 작은 양으로도 임팩트한 효과를 줄 수 있고 모듈형으로 설치도 간단하여 공간 리뉴얼용으로도 많이 사용되고 있다.

또한 오피스 공간 외에도 리테일 매장, 레스토랑, 주거 공간 등에도 이국적인 자연의 감성과 감각적인 느낌 및 차별화된 경험을 선사한다.

한편 모스월에 대한 문의는 그린신드롬에서 하면 된다.

모스월을 적용한 에코 오피스
모스월을 적용한 에코 오피스
모스월을 적용한 힐링 스페이스
모스월을 적용한 힐링 스페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