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미디어뉴스통신=서재탁 기자] 이탈리아 에코 인테리어 솔루션인 모스월(MOSSwall®)이 전 세계적으로 불고 있는 에코오피스 활성화를 위한 ‘에코피스(Eco+Office)’ 프로모션을 3월 한 달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사무 공간 또는 복지 공간에 친환경 공간 구성을 희망하는 기업들을 대상으로 제품 할인 및 컨설팅이 지원될 예정이다.

모스월은 최근 소니, 필립스, 러쉬 등 글로벌 기업들의 오피스, 복지 공간, 전시 공간 등에 종종 사용되고 있는데 이는 실내공간에 기존에는 구현하기 어려웠던 자연의 느낌을 내 주며 업무 환경 및 창의력 개선에 도움을 주고 있다. 특히 설치가 쉽고 북유럽 숲속의 자연을 실내에서 느낄 수 있을 뿐 아니라 소리를 흡수하는 흡음 기능까지 있어 오피스, 휴식 공간 등에 적합하게 이용되고 있다.

그린신드롬은 지난 2011년, 이탈리아의 에코 인테리어 모스타일((MOSStile®)의 업그레이드 버전인 모스월을 국내에 공급한 바 있다. 향후 이탈리아 본사가 많은 부분을 업그레이드하고 모듈형 시스템을 도입한 모스월을 통해 좀 더 많은 공간에서 자연을 느낄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모스월은 공간과 습도에 따라 모스의 소프트한 정도가 바뀌며, 사람이 생활하기에 적합한 50% 이상의 습도에서 최적의 촉감을 자랑한다. 더 이상 자라지 않아 따로 관리가 필요 없으며 물을 주지 않아도 된다. 모스를 만져 보고 공간의 현재 습도를 알아볼 수 있어 쾌적한 습도를 유지하는데 용이하다. 더불어 작은 양으로도 임팩트한 효과를 줄 수 있고 모듈형으로 설치도 간단하여 공간 리뉴얼용으로도 많이 사용되고 있다.

또한 오피스 공간 외에도 리테일 매장, 레스토랑, 주거 공간 등에도 이국적인 자연의 감성과 감각적인 느낌 및 차별화된 경험을 선사한다.

한편 모스월에 대한 문의는 그린신드롬에서 하면 된다.

모스월을 적용한 에코 오피스
모스월을 적용한 에코 오피스
모스월을 적용한 힐링 스페이스
모스월을 적용한 힐링 스페이스

 

 

저작권자 © 한국미디어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