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리따움이 뷰티포인트 위크를 실시한다
아리따움이 뷰티포인트 위크를 실시한다

 

[한국미디어뉴스통신=최윤진 기자] 오는 3월 10일까지 아모레퍼시픽의 프리미엄 뷰티 편집숍 아리따움이 통합 프로모션 ‘뷰티포인트 위크’를 실시한다.

아리따움은 아모레퍼시픽 통합 멤버십 서비스인 ‘뷰티포인트’ 10주년을 맞아 이니스프리, 에뛰드, 에스쁘아 등 마트 내 아모레퍼시픽 매장 등 아모레퍼시픽의 브랜드샵과 함께 포인트 추가 적립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추위가 꺾이며 일교차가 큰 요즘, 더욱 민감해지는 피부를 위해 아리따움은 피부에 촉촉함을 채우는 마몽드 ‘로즈워터 토너’, 한율 ‘어린쑥 수분진정수’, 라네즈 ‘레이어링 커버쿠션’등 뷰티포인트 위크 기간 동안 더욱 똑똑하게 쇼핑할 수 있는 필수 뷰티템을 제안하고 있다.

이 밖에도 아모레퍼시픽의 프리미엄 대표 브랜드 스킨케어&메이크업 아이템과 헤어 바디, 이너뷰티 제품까지 다양한 뷰티 쇼핑을 즐길 수 있다.

한편 뷰티포인트 위크는 기간 내 구매 구객에게 뷰티포인트 기본 적립과 더불어 10% 추가 적립 혜택을 즉시 제공할 뿐 아니라 행사 동안 2개 브랜드 매장이나 온라인몰에서 제품을 구입할 경우, 10% 추가 적립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와 더불어 이번 행사 기간에만 만날 수 있는 2만원 상당의 ‘럭키 박스’ 구매 시 아리따움 입점 브랜드의 제품 정품을 비롯해 뷰티 포인트 쿠폰, 알렉산더 지라드 콜라보레이션 파우치 등 최대 10배 (20만원 상당)에 달하는 기분 좋은 혜택까지 만날 수 있는 것으로 알려진다.

저작권자 © 한국미디어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