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2일 겟잇뷰티 2018 꿀라보레이션 코너 통해 소개
초고압 처리된 아르간 오일로 빠르고 가벼운 모발 흡수 도와

 

맨담코리아의 여성 헤어 케어 전문 브랜드 ‘루시도엘’의 ‘아르간 헤어 트리트먼트 오일’이 케이블채널 온스타일 ‘겟잇뷰티 2018’의 꿀라보레이션 코너에 소개됐다.

지난 2일(금) 방송된 ‘겟잇뷰티 2018’ 꿀라보레이션 코너에서는 헤어 오일을 주제로 시청자들이 보낸 다양한 헤어 오일 꿀팁을 소개하고, 크루들이 이를 직접 검증하는 시간을 가졌다.

특히 이날 방송에서는 헤어 오일을 활용한 뷰티 꿀팁을 전하는 가운데 루시도엘의 아르간 헤어 트리트먼트 오일이 소개돼 화제를 모았다.

방송을 통해 소개된 루시도엘의 ‘아르간 헤어 트리트먼트 오일’은 아르간 열매에서 채취한 최고급 아르간 오일을 배합해 끈적임 없이 산뜻한 마무리감을 자랑하는 제품이다. 초고압 압축 처리된 아르간 오일을 사용해 오일 성분이 모발에 겉돌지 않으며, 빠르고 가볍게 밀착돼 효과적인 케어가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실제로 ‘아르간 헤어 트리트먼트 오일’은 네이버 뷰티 전문 카페 ‘파우더룸’이 20대 여성 100명을 대상으로 실시한 만족도 평가에서 99% 이상의 만족도 수치를 기록했으며, 뷰티 전문 매거진 ‘얼루어’ 품평단 중 99%에게 만족도를 받으며 그 성능을 인정받고 있다.

루시도엘 임은선 브랜드 매니저는 “평소 뷰티 유튜버들 사이에 ‘핑크오일’로 불리며 입소문을 타고 있는 아르간 헤어 트린트먼트 오일은 이번 겟잇뷰티 2018 방영을 통해 제품에 대한 신뢰도까지 확보할 수 있게 됐다”며, “앞으로는 홈페이지 리뉴얼 등 브랜드 접근성을 강화하고 소비자와의 커뮤니케이션을 증대할 수 있는 환경을 조성하기 위해 힘쓸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루시도엘’은 올리브영을 통해 3월 한 달 간 아르간 헤어 트리먼트 오일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행사 기간 올리브영에서는 아르간 헤어 트리먼트 오일을 5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미디어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