말레이시아 SASA 매장
말레이시아 SASA 매장

 

[한국미디어뉴스통신=신부영 기자] 코스모코스의 데일리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비프루브(VPROVE)’가 지난 2017년 8월 말레이시아 왓슨스(Watsons) 매장 입점에 이어 아시아 최대 뷰티스토어 사사(SASA)의 말레이시아 매점에 입점했다.

사사는 홍콩, 마카오, 말레이시아, 싱가포르 등 280여개 이상의 매장을 보유하고 있는 아시아 최대 뷰티스토어로 전 세계 700여개 이상의 브랜드 제품을 판매하고 있다.

비프루브는 말레이시아 지역 내 35개 매장에 입점해 해외 소비자들이 비프루브의 제품을 보다 쉽게 구매하고 사용할 수 있게 하였으며 베스트 아이템인 ‘크림 엑스퍼트 로디올라 파워 크림’을 주력제품으로 선보여 비프루브만의 노하우와 전문성이 담긴 우수한 제품력을 증명해 한국뷰티의 위상을 더욱 높일 예정이다.

비프루브는 “사사 말레이시아 매장 입점으로 해외 소비자들뿐 아니라 바이어들도 비프루브에 많은 관심을 갖게 되었다”며, “이번 기회에 글로벌 뷰티 시장에서 더마 코스메틱 비프루브의 브랜드 입지를 견고히 다지겠다”고 밝혔다.

한편 비프루브는 오는 5월에 사사 싱가폴 매장 입점, 6월에 일본 홈쇼핑 론칭 예정이며, 글로벌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로 자리매김 하기 위해 박차를 가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진다.

저작권자 © 한국미디어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