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파이스(Popeyes)가 새 봄을 맞아 치킨을 가볍게 즐길 수 있는 ‘치킨 3,300원 행사’를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최근 1인 가구의 지속적인 증가와 ‘가볍게’ 음식을 즐기는 것을 선호하는 ‘소포장’ 메뉴가 인기를 끄는 것을 반영해 ‘치킨도 가볍게 즐길 수 있다’라는 컨셉으로 진행된다.

행사를 통해 치킨 2조각, 케이준윙 1조각을 3,300원, 치킨 2조각, 케이준윙 1조각, 사이드 메뉴 1종, 탄산음료 레귤러사이즈로 구성된 세트를 5,500원에 판매한다. 세트에 포함되는 사이드 메뉴는 케이준 후라이 레귤러 사이즈, 콘샐러드, 코올슬로, 치즈스틱 2개, 비스킷, 후룻볼 중 선택할 수 있다.

파파이스 관계자는 “보통 치킨을 먹고 싶으면 한 마리를 배달시켜야 하는데 이것이 부담스러운 경우가 있다”며, “이에 합리적인 가격으로 치킨을 가볍게 즐길 수 있는 행사를 마련했다”고 전했다.

이번 행사는 3월 5일 월요일부터 전국 파파이스에서 만날 수 있으며, 일부 특수 매장(대천, 임진각, 리조트무주, 의왕레일파크, 하이원리조트, 어린이대공원, 광주야구장, 아이즈빌부평, 인천대, 김포구래, 모슬포, 홍대YZ파크, 향남홈플러스, 광명 KTX, 평택장당점)은 제외된다. 행사 및 보다 자세한 사항은 파파이스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미디어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